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봐. 일주일내내 말이지. 딱히 다른 일을 많이 하지는 않아" 린가드

손흥민 나오는 캠페인 영상 보는데 린가드 너무 활짝 웃으면서 나와서 웃겼다 솔직히 래쉬포드까진 괜찮은데 린가드 래쉬포드랑 동갑일줄 알았는데 나이많아서 깜놀 마타 느려터짐 돈 많이 버니까 연예인들 악플 받아도 된다는 소리가 제일 싫습니다. 맨유팬인 친구가 린가드만보면 답답해하던데 이해되기 시작함 린가드 슈팅 너무 맛들렸는데 린가드 찬스 놓친게 개빡치는게ㅋㅋㅋ 근데





(33.39km/h) 노리치- 래쉬포드 (33.70km/h) 본머스- 래쉬포드 (33.67km/h) 브라이튼- 래쉬포드 (36.15km/h) 쉐필드- 제임스 (35.70km/h) 아스톤빌라- 제임스 (35.08km/h) 토트넘- 래쉬포드 (34.39km/h) 맨시티- 린가드 (34.43km/h) .... 솔샤르..... 그것도 단독샷 여러번잡힘.....ㅋㅋㅋㅋㅋㅋㅋ 왜 웃긴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보면 걔도 재능은 재능인게 롱볼 트래핑 터치 디지게 잘하더라.. 그리고 어치피 지금은 그냥 써야하기도 하고.. 근데 린가드는 진짜 버려야함 뭐하나라도 장점이 없어... 흥민이랑 비슷해서 놀람





그게 린가드.. 린가드 골넣음???? 린가드는 그냥 멍청한거같다 린가드는 피리불고 포그바는 댄스바되고 무리뉴는 그럼 이거하자 린가드 정들었어 페레이라가 선녀네 토트넘은 수비가 문제군요 린가드 잘가.. 차라리 선발로 린가드를 쓰세요... 린가드 찬스 놓친게 개빡치는게ㅋㅋㅋ 린가드?... 오늘 맨유경기 보는이유.. 린가드야 이런게 칩샷이란다.... 린가드 골 넣었음 좋겠다 ‘윈터솔져’ 린가드, 1년 만에 겨울맞이 득점포 린가드면 어떻고 누구면 어떠냐 그냥 골만 넣어라 린가드 크리스마스인거 인지햇구나;; 맨유 아니 받으면 린가드야...^^ 에버튼전 컨펌된 스쿼드 교체 자원이 마타 린가드ㅋㅋ 린가드?...



Fred, Mata, Garner, Lingard, James, Martial, Greenwood, Rashford 있어도 도움도 안되겠지만 마티치 증발 먼데 ㅋㅋ;; 린가드는 다행히 별거 아닌가봐 잘함ㅋㅋ 아 왜그래ㅋㅋㅋㅋㅋㅋ 맨유때는 포그바 린가드등 겉멋만 잔뜩 들어있는 산수들이 많아서 선수단 분워기가 항상 엉망이었는데 적어도 토트넘에는 그런 성향을 가진 선수가 1도 없네요. sns에 빠져서 일상을 올리기에 바쁘거나, 춤에 빠진 선수도 없고, 학업 분위기 엉망인 학교에서 가르치다가 학업 분위기

린가드 쓰다가 여기서 손흥민 쓰니 공격력은 그럴듯 한데. 수비가 문제군요 레비 회장은 절대로 겨울 때 동전 한 닢 지출 안할 테니 버스를 세워서 특히 강팀이나 토너먼트에선 답답할정도로 지키는 경기를 하던지, 공격이 아주 날카로우니 더욱더 공격하든지. 둘 중의 하나로 가야겠군요 보내줄게.. 마타는 진짜 아님 약간 기분이 파넨카차다 막힌거 본 기분임ㅋㅋㅋㅋ개빡ㅋㅋㅋㅋㅅㅂ

동갑 아니면 한살 적은걸로 기억하는데.. 겁나 동안같음 차라리 가너나 린가드 써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도 어떤 글을 썼을때 어그로가 아니고 오해했거나 잘못된 정보를 알고 글을 써도 그 커뮤니티의 사람들한테 뭇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최근에 클리앙에서도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글이 있었죠. 저는 같은 글도 아가 다르고 어가 다르게 쓸 수 있다고

좋은 모범생들 가르치는 기분이 들듯합니다. ㅠㅠ 인정 ㅋㅋ 잘해라.. 안들어갔음 ㅇㅇ 상전이 따로없음 스프린트 존나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임스는 룩쇼 수비 커버 친다고 존나뛰는데 린가드 이새끼는 ㄹㅇ 시발놈임 ㅋㅋㅋㅋㅋ 안놀랍다 전술노트 확인중 이해못해서 두번 보는중 마샬이 눕는다 - 래쉬 톱 왼쪽 제임스 오른쪽 린가드 래쉬가 눕는다 - 제임스 린가드 제임스가 눕는다 - 린가드 오른쪽 프레드가 눕는다 - 린가드 공미 포그바 맥토 3선 포그바가 눕는다

스포츠고 기록이 선수의 가치를 증명한다는걸 팬분들이 무시하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오지환은 리그 상위권 유격수가 맞습니다. 첫째, WAR(선수평가지표)가 근 6년새 리그 3위를 벗어난 적이 없습니다. 둘째, Defensive WAR(수비평가지표)는 항상 선두권이었습니다. 셋째, 피삼진수는 위 평가지표(WAR)에서 최악의 공격스탯입니다. 야구팬들이 비난하는것 이상으로 통계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삼진왕을 먹든 말든 리그 유격수평균보다 잘친다고 기록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오지환의 스탯중 피삼진과 실책수를 변호하자면, 2루수 다음으로 본인이 관여한 수비이닝이 많은 유격수란 포지션에서 '매년 풀타임을 뛰어서' 타석수도 많고 수비이닝도 많아 당연히 누적스탯이 많아보이는 겁니다. 우리나라는 2008년 전후로 뛰어난 발전을

- 린가드 공미 맥토가 눕는다 - 멸 망 종잇장보다도 얇은 뎁스,,, 쇼랑 린가드정도빼면 빌라전이랑 일절 관계없는 선수들이라고요ㅋㅋㅋㅋ 12월에만 잘하는건데 왜ㅋㅋㅋ 맨유의 제시 린가드 가장 마지막 득점이 12/22 번리전 멀티골 19-20 시즌은 어시도 0개 주급 1억 5천 왠지 진짜 한대 치고 싶은 아이 린가드

생각합니다. 공감이 조금이라도 묻어나있지 않는 글이라면 글쓴이에겐 충분히 상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요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주로 보죠. 냉소적인 댓글들 반응들, 나는 맞고 너는 틀리다, 다른게 아니라 니가 틀린거란다. 이런식의 글들.. 얼굴 서로 모르는 일반인들도 많은 사람들에게 한꺼번에 이런 댓글들을 받으면 가슴이 아픈데, 그걸 수만 혹은 수십만에게도 받을 수 있는 연예인들은 저는 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