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고가시죠 남산에서 일출볼려면.....잔차로 올라갈수 있나요? 속초로 31일 새해 일출 구경하러 가네요

오후 출근해서 오전에 늦잠이라도... 안자고 청소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더 바빠지는데... 모든걸 다 버리고 훌훌 떠나고 싶네요 로또 1등 독식하면... 오늘은 밝혀지겠죠!?!? 궁금합니다. 참... 재미지네요..... 말그대로 웃프네요....... 이번에 제가 독일출장 갑니다 할머니가 치질약 독일이 유명하다고 예전에 한번 써봤는데 다 나았다고. 하시는데요 좌약이라고 사오라고 하세요. 혹시 유명한 약 아시나요? 출장지 직원한테 연약한(?ㅋㅋ) 제가 직접 묻기는 좀 그래서 브랜드 알고가려구요.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 이번 주말도 예상 기온이 33도입니다. 햇볓 받으면서 타면...





게다가 지금 서울은 엄청흐려 와~ 연말이라 이렇게 일이몰릴줄 상상도 못했어요 올해 사람도 안뽑고 빡세긴 빡세네요 피곤해도 소맥 1잔 말아먹고 내일출근 위해서 잘랍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화이��~ 존나춥네 따숩네요 방콕을...ㅠ 나가면 피곤해서...그냥 옥상에서 아침일출볼려고...생각중입니다...ㅎ 이렇게...나이한살을 더묵네요...@@; 장모님께서 친구분들이랑 기차여행 가셨다네요! 소원 빌어보세요!! 전 우리가족 건강하고 지금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기서 조금만 더 가면 주문진 제고향입니다!!가고싶섭니다ㅎㅎ 매일 새벽에 운동가는게 습관이라 자동으로 눈떠져서 해보러 왔습니다 ㅋㅋ 조용한 곳에서 보려고 왔는데 사람들 많네요 ㅎㄷㄷ





있어서 대부분 좋았지만... 그리고 최유화 아니고 김민정이었어도 못살렸겠다 싶기도 합니다.(정마담이라던가... 정마담이라던가...) 임지연 배우는 itzy 류진이랑 닮은 느낌..?! 할리퀸처럼캐리했다면 어땠을까..싶습니다. 캐릭터 간 인연맺기는 연속으로 뜬금없다는 느낌을 받았고 (여주, 애꾸등등) 약한 맥락때문에 설명도 안되고 사라진 캐릭터도 있고 (털보, 소녀) 이 부분은 2편이 선녀 같아보입니다. 공든 탑에 약만 안 뿌렸어도ㅜㅜ 그리고 여기 나오는 캐릭터가 왜 쎈지 어떻게 쎄지는지 설명이 좀 더 필요하다고 봅니다. 마귀나 애꾸나 영화속에서 이름값만 있고 실력으로 유명하기보다 분위기로 조진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류승범





사람으로서 지난 우근민이 시절부터 부동산붐이다 뭐다해서 제주도 내려와 맛집이랍시고 제주도를 대표하는 제주도의 이색적인 기타등등 제주도 이름 팔아 장사하는 육지것들 보면 참으로 실소를 금할수가 없습니다. 저도 토박이 제주도민으로 제주도 먹기좋은 식당들 많이 알지만 괜히 광고가 될까봐 이런데서 안알려줍니다. 그냥 제주도 내려와서 발품으로 관광하시다가 제주도 지역분들한테 슬쩍 슬쩍 물어보세요. 그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몸국이니 고기국수니 자리회니



심지어 한국식 인사까지 아는 레노 이상 한국지연 어필 타임이었어 이제 얼굴 자랑을 해볼께 살짝 본업자랑도 뿌려보겠어 이번 선방 모음영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다......라는 평가를 받을정도롴ㅋㅋㅋㅋㅋ수비진들의 구멍을 제대로 잘 막아주고잇는 레노야 ㅜㅜㅜ 골키퍼 신들려버린 레노의 선방 그리고 판단력좀 봐줘 얼굴만큼이나 대단한 축구력 + + 걍 얼굴만 봤을때는 넘나 챠가운 독일산 골키퍼 기계같지만 보다보면 덩치큰 고양이로





19:00 정도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물이 더 들어오기를 기다립니다. 해가 진 후 약 30분 정도를 매직아워라 하며 하늘의 색감이 가장 아름답게 표현되는 시간입니다. 9.23 일몰이 18:31이니 19:00 정도까지는 매직아워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때 만조 시간이 19:00이었다면 만조 시간 전 후 30분씩 약 1시간 정도 조류가 정지하며 잔잔한 수면을 형성하는





전기 안 들어오지만, 다이빙 하느라 딱히 불편함 없었고, 이 섬에서 말레이시아 심카드 안 잡혔는데, 상관없었어, 오히려 현지인들이랑 여행자들이랑 잘 어울릴 수 있어서 좋았음. 나중에 친해진 호텔 주방 아저씨가 나 맨날 공짜로 아침이랑 점심 만들어줬어 그리고 여기 물 색 진짜 칸쿤처럼 예쁨ㅠㅠ 그냥 앞바다인데 산호도 꽤 보였고 수중생물도 많았음. 여행하기 많이 불편했지만, 불편해서 그 만큼 더 섬이 예뻤고 사람들도 순수했던것 같아 8)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자바섬부터 발리섬까지 3주동안





2박3일 다녀올곳이 없나싶어 찾아보니까.. 12월29일 금요일출발 김해공항-나고야 1인당 14200원...ㄷㄷㄷㄷ 후쿠오카 19000~29000... 도쿄 29200.. 그나마 오사카 75000... 가장먼 삿포로 88600.. 제주도보다 싸네요;;;; 그나마 오는건 거의 정상가.. 그래도 나고야 2인왕복 40이 안나오네요 ㅋㅋㅋㅋ 이러니 걍 방사능이고 뭐고 가는듯... ㄷㄷㄷㄷ 러시아나 가볼까했더만 뱅기만 백만원이네유.. 걍 국내에서 놀아야될듯.. 시간이나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휴일출근 너무 괴로운것..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이태리의 해수욕장 사마귀 나무 개구리의 주홍빛 눈, Costa Rica 윈난, 중국 (운남성의 장예모의 차마고도 공연) 반딧불 오징어, 일본 Africa 나미브





했다간 마누라한테 멱살잡힌채로 싸다구 맞을까봐 ㅠㅜ 작고 하체가 단단한 차를 몰고 싶네요 ㅠㅜ 대신 직발은 매우 만족합니다. 편도로 용인 시내 5킬로 ,영동고속도로 5킬로 정도 직발 즐기고 에버랜드길 5킬로 와인딩 하니까 좋더라구요~ 커피 싸가서 한잔 마시고 돌아왔어요, 이제 아직 자고 있는 마누라한테 쿠사리를 먹으며 청소기를 돌리고 반찬주러 들리신다는 장인어른 장모님 맞을 준비를 해야겟네요... 사진은 정차중이에요 여기 날씨 좋을때 새드 오면 일출 정말 멋질듯 하네요... 이런데가 집근처에 있다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