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훈제연어를 구워보면 맛있을까..? 난 생연어는 존좋인데 훈제연어는 존나싫어 조식에 훈제연어 나오는곳이

체크아웃 다 줄 서서 기다릴 정도... 그래도 나름 고층에 리버뷰로 받아서 좋음 뷰가 좋긴 햇는데 바로 앞 건물이 공사중이라 낮엔 약간 시끄러움 공사는 거의 다 끝나가는 거 같았음 아마 다음달 정도 되면 내부 공사만 하지 않을까 싶음 여의도 ifc몰이랑 붙어있는 게 매우매우 장점임 타임스퀘어 매리어트는 내 기억엔 타임스퀘어랑 바로 연결되는 곳은 없고 한 50미터 정도는 실외를 거쳐야만 했던 거 같아서 그거보단 좋음 근데 ifc몰은 대부분 옷가게랑 식당 카페인데 타임스퀘어는 매장 구성이 매우 다양해서... 그게 좀 심심함 인테리어 소품이랑 가전



인삼 단순히 피임의 목적 때문이 아니라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에 대한 예방, 생리통 및 생리 전 증후군 등 다양한 여성 건강 치료 효과와 피부 질환 치료에도 효과가 있어 주기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임약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합성 프로게스테론을 함유한 여성 호르몬 복합제로 인삼과 같이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키는 식품을 먹게 되면 필요





빈혈약이나 비타민제를 먹을 때에는 녹차 대신 그냥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3. 변비약, 항생제 + 우유 변비약과 항생제는 대장으로 가는 동안 약효가 떨어지지 않도록 겉면에 코팅이 되어 있는데 알칼리성인 우유가 이 보호막을 손상시켜 장에서 녹아야 하는 녹이 위에서 녹아버려 약효가 떨어진다. 위에 무리가 되면 위경련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우유뿐 만 아니라 요구르트나 요거트, 치즈 등 유제품도 함께 주의할 것. 4. 칼슘 보충제 + 커피 커피나 초콜릿, 콜라 등





카페인이 함유된 식품은 칼슘의 배출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칼슘을 보충하기 위해 먹는 제품과는 절대 같이 먹어서는 안 된다. 체내에서 다 배출이 되다 보니 먹어도 말짱 도루묵인 셈. 칼슘의 체내 흡수를 조금 더 높이기 위해서는 닭 가슴살, 계란 흰자, 단백질 파우더 등 단백질 함유 식품이나 비타민 D와 함께 먹는 것이 효율적이다. 5. 고혈압 약 + 바나나, 오렌지(칼륨 식품) 바나나 자체로는 고혈압 환자에게 좋지만 이뇨제나 고혈압 약을 복용 중이라면



분해를 방해해 체내 티라민 양을 증가시켜 체내에서 충돌 시킨다 . 이럴 경우 두통이나 알레르기 , 급성 고혈압 등이 나타날 수 있다 . 훈제연어 냉동샀는데 안 짜서 좋았어요. 근데 보니 칠레산...칠레는 유럽이나 미국과 달리 맹독성 농약이 법으로 허용된다는데 여기 소금대신 보존제가 독한게 들어갔으려나요? 안 짜게해도 진공포장과 적은 보존제로 훈제연어가 만들어지는지요.. 마트를 갈까말까 하다가 어제가 의무휴무일이라 억지로 재고는 하루가 늘어나면 오늘 찬스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싶어서 다녀왔는디..... 지대루 물었네유~~~ 호주산소거기가 600g짜리가 7000원해서 세개 집구 훈제연어는 160g짜리 5000원대라



챙겨가볼 거임 조식이 비싸고 레스토랑이 꽤 큼 호텔 손님이랑 일반 손님이랑 이용하는 홀 자체를 나눠놓은 것 같았는데 나 식사하던 홀은 꽤 조용하고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았는데 일반 조식 이용 고객은 엄청 많이 대기 중이었고 레스토랑 내부도 엄청 복잡했음 호텔 이용 손님은 양쪽 부페 다



아쉽네요. ㅜㅠ 그동안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1인 샐러드바 쿠폰(2인 이상 이용시)도 주고 가네요. 그나저나 거긴 뭐가 생길라나... 고3아이가 새우랑 훈제연어초밥이 먹고 싶다는데 관찮을까요? 워낙 장염잘걸리는 아이라서 수능날까지 생선회는 먹지말자고 했는데 아이가 훈제연어랑 새우 초밥은 괜찮은거 아니냐고 하네요 훈제는 괜찮을까요? 남편 회사 제휴할인 받아서 연말이지만 싸게 갔다옴 남편이랑 둘이 멀리 여행은 (귀찮아서) 자주 못 가도 두세달에 한번씩 호캉스는 다니는 편인데 둘 다 적당한 가성비충이라 ㅋㅋㅋ 누군가에겐 여기가 저려미호텔일 수도 있겠지만 나한텐 여태 갔던



호텔 중엔 제일 좋은 데였음 신행 빼고 ㅋㅋㅋㅋㅋ 호텔이 엄청 큰데 손님 겁나 많았음 체크인 체크아웃 다 줄 서서 기다릴 정도... 그래도 나름 고층에 리버뷰로 받아서 좋음 뷰가 좋긴 햇는데 바로 앞 건물이 공사중이라 낮엔 약간 시끄러움 공사는 거의 다 끝나가는 거 같았음



이런 매장 같이 좀 다양한 가게가 있음 좋을 거 같은데 아 그리고 여의도 cgv는 예매권으로 예매 불가능함 남편 탑스클럽 할인도 해당 지점만 제외임 ㅜㅜㅋㅋ 작년에 뭐 사고 받은 예매권 있는데 우리 동네 cgv 없어서 못 쓰고 있는 거 좀 쓸까 했더니 못 써서 아쉬움 ㅋㅋㅋㅋ 몰에 있는 온더보더에서 나쵸 사와서 밤에 맥주 한잔 하면 천국임 수영장 이용도 가능햿는데 수영복도 없고 해서 안 갔음 담에 또 갈 일 있으면 수영복



다 이용 가능했는데 가짓수는 레스토랑이 조금 더 많았음 연어 덕훈데 훈제연어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음 근데 조식 부페만 따지면 개인적으로 타임스퀘어 매리어트에 있는 모모카페 조식이 제일 맛있었음... 여긴 그냥 빕스랑 비교해도 압승임 맛있고 종류가 빕스보단 적어도 구성이 좋음 그리고 맛있음 존맛탱 직원들 엄청 친절하고 그냥 로비에서도 나 아무 것도 안하고 멍때리고 있는데도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