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끝난건가여....? 이쁘면 용서 되나요? (feat.크레용팝엘린) 요즘 갑자기 엘린 글이 많아져서... 엘린이

이유를 소명이라고 한다. 세계적인 가수 인디아 아리는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를 알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다면 살아있다고 할 수 없다”고 했다. 진정으로 살아있기 위해서는 소명을 다해야 하는데 이 소명은 “내가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내가 가질 수 있을까”가 아니라 “내가 무엇을 줄 수 있을까”란 질문을 던질 때 알게 된다. ◇일체감을 통한 사랑의



있고. 엘린 회장이라는 사람 쓴 글 보면, 돌려받을 생각 없다고 하는데.. 정말 돈이랑 상관없는걸까요? 역시 거포집단ㄷㄷ 10억 논란 관련 내용인듯... ---------------------------------------- 라고 합니다. 분석하는 유튜버 영상보니, 엘린이 아프리카 세금 다 뗀다해도 이제까지 월 평균 1억 조금 넘게 벌었을거라고... BJ 데뷔하고 거진 20개월이니.. 20억 가까이 벌었겠네요. (기타 광고 수익이나 유튜브도 있겠구요) 근데 그 별풍의 3분의 1이 화제의 그 뭉크뭉이라고 하네요 ㄷㄷ 남자는 진짜 돈 많은 호구였고, 엘린은 나쁜 여우죠. 평소 가끔 엘린 영상을 봤는데 크레용팝으로 행사 6년간 잠도 못자고



세상이 있음을 아는 것이다. 눈에 보이는 물질이나 마음의 세속적인 욕망보다 더 귀한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다. 이 때문에 사도 바울은 영성에 눈 뜬 사람들이 “주목하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고린도후서 4장18절)이라고 했다. 눈에 보이는 물질은 모두 썩어 없어지고 눈에 보이는 세상 권세도 쇠할 날이 오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선함, 사랑, 진리는 영원하다. ◇내가 이 곳에 존재하는 이유를 아는 것이다=내가 지금 이 순간, 여기에 있는





잘나가네요 '로맨스 스캠 의혹' 엘린…10억 별풍선 돌려줘야 할까 엘린이 부럽다 어떻게 777 나왔냨ㅋㅋㅋㅋㅋㅋㅋ 뭉크뭉님 엘린2차 해명 방송 보셨죠? 로맨스스캠 엘린, 추가폭로시 한국에서 지탄의 대상 될 것 거의다 인정하고 남친건만 부정한거 같은데 ㅇㅇ 뭐 bj사건사고중에 이렇게 내려놓고 인정하는 것도 첨인듯 ㅇㅇ평생 쓸 돈은 다모았겠지만 돈이 뭔지 참 ㅇㅇ 엘린숲 길뚫 존나 귀차낫는데 그나마 빨리등록되서 다행이야 나두



. . . ????????????? . . . . .. 우리결혼하자 부분에 대한것은 그냥 해본것입니다 가족소개는 그냥 해본것입니다 다리사진 보여준것은 그냥 해본것입니다 여행간것은 여차 저차 해서 그냥 해본것입니다 아무쪼록 저는 지금까지 저는 몇억을 받아 쳐먹으면서 그분이 나를 이렇게 생각하는지 몰라 이말저말 그냥 해본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 방송은





경험이다=이슬람교의 한 분파인 수피교의 지도자 루엘린 본-리는 영성에 눈 뜨는 과정을 "신에게로 향하는 여행"으로 표현하며 "일체감의 경험”이자 "사랑의 경험"이라고 말했다. 영성에 눈을 뜨면 주위의 모든 것이 삶의 일부라는 일체감을 느끼게 되고 이 결과 사랑에 사로잡혀 어느 순간 나는 사라지고 사랑만 남게 된다는 설명이다. 영성에 눈을 뜨면 곧 사랑에 빠지는 이유는 “모든





언론에서도 SNS 엘린해명이라고 기사가 많이 올라왔었는데 그 SNS가 엘린을 사칭하여 가짜글을 올린거였다네요. 사실확인 하지도 않고 기사를 적어고보는 다시한번 기레기를 입증한거네요. 엘린은 있는 놈 등처먹고 턱형은 없는놈 등처먹고 아주 빨아먹는거 가지 가지네 그 말은 너한테 별풍 쏜 사람들을 다 바보로 만들엇다 그냥 합의내용중





(직작 비용) = (노작 가격) + (에픽 잠재능력 주문서 가격) + (수상한 큐브 가격) + (감정비) 가 되겠지. 우리 서버 기준으로 npc상점 핸드캐논 가격 387000메소 + 교불에잠 붙 1000만 + 수큡 아주 넉넉잡아 100개 700만 + 감정비 1225메소 100번 122500메소 이기 때문에 운이 어지간히 없지 않은 이상 2천만메소도 안 주고 만들 수 있어. 다만 저 템은 잠재에 깡공이 추가로 있긴 함. 그래서 바로 실천에 옮겨보기로



요구하고 시청자들이 이에 반응하는 식이다. 그가 별풍선으로 아프리가TV 신기록을 세운 때는 방송을 시작한 지 불과 4개월 만이었다. 이미지 원본보기 아프리카TV 별풍선 이미지 이미 성행하고 있는 ‘카드깡’과 ‘상품권깡’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별풍선깡’을 예시로 들며 당시에도 탈세 및 자금세탁 의혹이 강하게 일었다. 이에 BJ 핵찌와 별풍선 지급자 모두 해명 의견을 냈지만 논란은 해소되지 않았다. 이에 아프리카TV의 별풍선 지급 한도를 현실적으로 개정해야 한다는 지적이 쏟아졌다. 아프리카TV는 이와 같은 논란이 불거지자 지급 한도를 100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하지만 대리 결제 쇼핑몰이 난무함에



된다”고 지적했다. 우리는 많은 것들을 사랑하는데 그 사랑의 대상에 질서가 있다는 의미다. 예를 들어 우리는 가족도 사랑하고 돈도 사랑하는데 사랑의 순서는 가족이 돈보다 앞서야 한다. 결혼한 남자들은 어머니와 부인 사이에서 사랑의 순서를 지켜야 한다. 영성이란 사랑의 올바른 순서를 잘 분별해 지키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을 살되 모든 것이 지나감을 아는 것이다=영성 지도자나 심지어 자기 계발서에서조차 지금 이 순간을 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