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떤 존재였었냐면 사장이 기둥이라 했었음ㅋㅋ 노성호 다

됐다"며 이번 캠프를 돌아봤다. 이번 마무리캠프에서 시간을 보낸 선수들은 입을 모아 훈련량이 많았다고 이야기했다. 2차 드래프트로 팀에 합류한 노성호는 "며칠 안 됐는데, NC 다이노스 때보다 훈련량이 많다"고 말했다. 내야수 최영진은 "짧고 굵은 훈련이 많았다. 할 때는 정말 힘들게 훈련을 했다"고 짚었다. 허 감독은 "단체 훈련보다는 선수에게 필요한 훈련을 스스로



김기환 외야수 삼성 LG 백청훈 투수 SK 정근우 내야수 한화 김대유 투수 KT SK 김세현 투수 KIA 채태인 내야수 롯데 정수민 투수 NC 키움, 두산 - 지명 포기 공빠른 제구 저세상은 김승현으로 충분한데... 군대가는 승현이 대신인가 갔으니 잘해라 1. 나성범이랑은 룸메도 많이함 국대도 같이가고.. 대학교때부터 알고있어서 대처하기가 쉬웠음 성범이는 나한테 약했음. 몸쪽을 던진 다음에 떨어지는 공을 일부러 계속 던졌다. 성범이가 치려는

자기가 스트레스 많이 받고, 노력도 진짜 많이 함 7. 하이패스트볼에 스윙 나가는게 투수가 직구던질때 위아래로 혼동을 주다보면 높은공도 스트라이크같아 보임 착시같은 것 한번은 그런적이 있었음 빠른공을 던지는 투수들의 공을 보면 원바운드같은데 미트에 들어옴. '이건 스트라이크 들어왔겠다' 싶은데 그게 하이패스트볼 류현진

함 7. 하이패스트볼에 스윙 나가는게 투수가 직구던질때 위아래로 혼동을 주다보면 높은공도 스트라이크같아 보임 착시같은 것 한번은 그런적이 있었음 빠른공을 던지는 투수들의 공을 보면 원바운드같은데 미트에 들어옴. '이건 스트라이크 들어왔겠다' 싶은데 그게 하이패스트볼 류현진 고등학교때 공을 쳐봤는데, '이건 스트라이크다' 했는데 볼이었음 이건 타석에 서본 사람만이

조성을 위해 많은 배려를 해주셨다"며 아낌없이 지원해준 구단에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다. 마무리캠프 MVP를 뽑아달라는 질문에 허 감독은 "누구를 말하기가 어렵다. 코치진이 캠프를 이끌었고 나는 캠프에 계속 머물러있지 않았다. 오래 보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누군가를 MVP로 꼽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며 "모든 선수가 저마다

"11월 초부터 쉼 없이 달려왔다. 큰 부상자 없이 잘 진행이 됐다. 선수들 코치진 모두 고생했다. 고생한 선수들을 보니 책임감이 생긴다. 선수들 한 명 한 명의 장점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 이번 캠프는 구상한 대로 진행이 잘

드래프트 지명 결과 롯데 - 최민재 한화 - 이해창, 정진호, 이현호 삼성 - 노성호, 봉민호 KIA - 변진수 KT - 이보근, 김성훈 NC - 강동연, 홍성민, 김기환 LG - 백청훈, 정근우, 김대유 SK - 김세현,

있었나보네ㅋㅋ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노성호 다 착하다구 하네... 사과 시즌2 [오피셜] 2019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노성호 다 착하다구 하네... 사과 시즌2 야구 2차 드래프트 진짜 로또네요. 지명 결과라는데 우린 노성호 원래 기다리고 있었나보네ㅋㅋ 노성호 터지는 이유 나 노성호는 팀에서 끝까지

헐 노성호 우리가 지금 덕아웃 노성호 ...? [오피셜] 2019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노성호 선수가 노로호 아님? 나 노성호는 팀에서 끝까지 안고 죽을줄.. 윤지웅 엔씨썰 푼거 봐써? 윤지웅 엔씨썰 푼거 봐써? 우린 노성호 원래 기다리고

왼손잡이 오승환이 된다 갔으니 잘해라 안고 죽는거 아녀써?헐 뭔가 정들었는데ㅜ 초창기에 나성범을 중심으로 놓고 노성호 이민호 좌우기둥으로 커야 한다고ㅋㅋ 성호야 살빼고 잘해라 ..ㅠ 애착야못만 되지 마로라... 노성호는 안고죽을줄.. 캠프 마지막 날 허삼영 신임 감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