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손 백마늘셋 테이크다운 할인으로 배민 테이크다운 해놓고 매장식사 가능한부분. 배민 테이크다운 진짜 좋아요. 테이크다운 다들

스타벅스 매장에 사람 무지 많네요. 매장 세군데 돌아다녀 앉아서 마셔볼까 했지만 모두 자리가 꽉 차버려.. 머그컵으로 주문했다가 테이크 다운 했습니다. 어이쿠 (테이크 아웃인거 아는데 웃고 넘기시라고 테이크다운으로 적어봤습니다. 걸고 넘어지면 360도 돌아버립니다..) 오늘 마지막날이네요. 퇴근하면서 테이크다운으로 가져갑니다.. 오퀴즈 좀 참여한 보람이 있네여ㅋㅋ 전 UFC 페더급 챔피언 조제 알도가 밴텀급으로 내려가기



좀 별로 였습니다. 부직포 같아요 ㅠ 후아유 매장에 팔던 더플코트 이 놈은 정가 139,000원 이였습니다. 후덜렁쓰.. 동아 백화점 지하1층에 할인 매대 생겼던데요. 몇개 훑어봤는데, 저에겐 빅스마일데이의 감흥이 아직 가시지 않아 그냥 돌아왔습니다. 한번 구경삼아 가보면 좋을것같네요. 그나저나 오늘





위한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알도는 "한 달 동안 다이어트 중이다. 체중이 잘 빠지고 있다. 다음 경기는 무조건 밴텀급으로 뛴다. 헨리 세후도가 나와 싸울지 아닐지 결정하길 기다리고 있다. 그와 붙을 수 없더라도, 상대를 가리지 않는다"고 했다. "세후도는 짧다. 그는 레슬링이 강하고 올림픽 메달리스트다. 그러나 날 테이크다운 시키긴 어려울 것이다. 기회가 된다면 니킥으로 그를 쓰러뜨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지금은 내 킥복싱 타격에 집중하고 있다. 전략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대신 공격적으로 싸우려고 한다. 알렉산더





ㅋ 단순해서 그래픽도 나쁘지않고 음악도 괜찮네요. /Vollago 바로 테이크다운 그래플링 ㅎㄷㄷㄷ 다시 떡볶이 코트 유행할려나요? 이런 글 마저도 유행의 날갯짓이 될련지 모르겠네요 으하하 지오다노 매장가니 29,000원에 팔더라구요. 대구 동성로 매장이고 솔직히 어두운 계열이 있었다면 샀을것같습니다. 요즘은 중고어플에 버버리 더플코트 매물 올라오는거 유심히 보고 있는데요. 지오다노 것은 재질이



배민 테이크다운 쿠폰은 알뜰하게 쓰셨나요 자기 아이디랑 점심 때 1시간을 보낸다면? 할인 이벤트 계속해줬으면.. 마이아승~~~!!!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승리했습니다... 모처럼 마이아경기중에 꿀경기 명경기네요... 2라 오모플라타로 스윕하는거나 아스크렌의 테이크다운으로 넘어지는거를 하체관절기로 연결후 스윕해서...백잡고...리어네이키드까지... 역시 주짓수 마스터입니다... 3100에 가져와서 잘 먹었습니다 꺼억..... 1500원에 조각케익 먹는데 넘



수요일엔가 항로에 불빛 네개가 보였습니다.(이날 유난히 날씨가 맑았습니다.) 플라이트레이더를 켜서 보니 4대 전부 울산,부산등 국내선 비행기들이더라구요 가끔 인천공항가서 활주로방향에서 봤을때 3~4대정도는 봤어도 서울 한강에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항상 깨끗한거 같습니다. 이럴때 인천공항도 가고 밤에 강원도쪽으로 별도 보러 가야되는데 일이 너무 바빠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SpeedDemons 로 검색하시면 되구요. 레이싱 게임인데 니드포스피드 처럼 레이싱도 있고 테이크다운도 있고 소소하게 재미납니다





맛있네요 ㅎ 레슬러들 경기에 테이크다운 단 한번 없던 경기... 덜덜덜.... 오늘의 파이트 오브 더 나잇임 ㅋ 공격의 옵션이 조금 더 다양했던 우스만이... 미세한 유리함으로 경기를 잡았네요... 박빙이었는데... 코빙턴 좀 아쉽겠네요... 오늘 타이틀전 3경기 중에서 유일하게... 판정까지 가지 않은 경기... ^^* 저는 퇴근길에 원효대교를 건너갑니다. 남쪽을 바라보면 김포공항으로 테이크다운을 하기위해 가는 비행기들을 항상 볼수 있는데 저번주



볼카노프스키와 경기에서 전략을 생각하느라 너무 시간을 끌었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고 반성했다. (MMA 파이팅 인터뷰) 에드가 인생길 막는 조제알도 ㅜㅜ 이놈아니면 페더 벨트도 한번 둘러봤을텐데 밴텀으로 내려가니 또 따라옴 ㅋㅋㅋㅋ 가능한 부분 입니꺼? 1. 싸대기 2. 로우킥 3. 하이킥 4. 테이크다운 5. 리버스암바 6. 체어샷



오늘자 퇴근길 배민 테이크다운 ufc] 마이아 vs 아스크렌 엄마손 백마늘셋 테이크다운 할인으로 배민 테이크다운 진짜 좋아요. 우스만 vs 코빙턴 테이크다운 퇴근길에 보게 된 나란히 가는 비행기입니다. 아케이드 스피드 데몬즈 재밌네요. 경찰에 개기면 여자고 나발이고 없다..GIF 대구 옷매장에 옷 구경하는데, 더플코트 많네요 배민 할로윈쿠폰 쓰세용 [UFC] 조제알도 "다음경기는 무조건 밴텀급" 배민 테이크다운 해놓고 매장식사 가능한부분. 여친 생일선물로 뭐가조을까용??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