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사임 보통 합의해도 중과실로 사고난건 입건될거야 그러니까 피해자한테 개지랄 ㄴㄴ [속보] 경찰, 이춘재 8차

모발 검사 당시 발견되지 않은 투약 및 흡연 사실까지 숨김 없이 진술한 점을 고려해 달라”고 호소했다. 변호인은 또 홍양이 마약을 밀반입하게 된 계기에 대해 “급히 여행가방을 싸는 과정에서 20개월 전 썼던 LSD가 담긴 도장 케이스를 미처 꺼내지 못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관련기사 **x?news_id=NB11888058 %3A%2F%2Fcfile8.uf.tistory.com%2Fimage%2F994D53435CDC6EDB0A4B43 남궁원(홍경일) 남궁원씨는 2일 기자와 한 전화통화에서 "나 역시 피해자"라면서 "홍보해 주는 역할을 하다 보니 내가 직접 관련된 것처럼



징역 10개월 vs 집행유예 vs 소극적 법적용, 불구속 입건 꼬우면 비싼 변호사를 쓰도록하자 2017년 11월 대검에 진정 접수돼 울산지검으로 보내 검찰, 경찰 정식수사 인지하고 사건기록 편철 처리 서울=뉴스1) 구교운 기자 = 울산지방경찰청이 청와대로부터 김기현 전 울산시장 관련 첩보를 받기 전 울산지검이 유사한 내용의 진정을 접수했지만 경찰이 수사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한 뒤 중단한 것으로 나타났다. 울산지검 관계자는 30일 "김 전 시장 관련,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씨의 진정이 실명으로 접수돼 사실관계 확인 절차를



개입건...등등이다 . 윤석열 검찰에게 이보다 더 중대하고 급박한 사건이 뭐가 있는가 ? 검찰이 자체 정보와 내사를 통해 습득한 정보를 청와대에 전달했는데 그럼에도 청와대가 인사를 강행햇다는건 무슨 의미일까? ???????????????????????????????????????????? 이쯤해서 머리가 좀 안좋은 분들이나 한사건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줄모르고 한쪽만 보는 단순하신 분들은 오해하기 딱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문을 갖는게 얼마나 초딩 수준이라는걸 모르는듯하다 과연 초딩 수준답게 왜



혐의로 고발했다. 경찰 조사는 꼬리 자르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투표 조작의 윗선 개입 여부 등과 관련해 CJ ENM 고위 관계자를 포함한 10여 명을 입건해 수사 방향을 확대했고, 관련 기획사들에 대한 수사도 진행 중이다. CJ E&M 측은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진정으로 죄송한 마음을 갖고





아니다"고 밝혔고 피해자 유가족을 만나 사죄했다. 정경심 교수가 나중에 유죄 선고가 나올 수도 있어요. 조국 교수가 뭐 하나 트집이 잡혀서 입건이 될 수도 있어요. 그렇다 하더라도, 검찰이 이 일을 이렇게 까지 밀고 온 과정에서 보았던 이 검찰의 무지막지함, 비인간성, 그리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그 오만한 작태. 이거는 이거대로 싸우지 않으면, 제가 진짜 비겁한거에요. 조국 하고는, 제가 방배동에서 6년간 살았는데 가족끼리 식사 한 번도 한 적 없어요,



접수받아 내사에 착수했고, 같은 달 31일 제작사인 CJ ENM 사무실과 문자투표 데이터 보관업체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실시한 바 있다. 경찰은 압수수색을 벌여 온라인·문자 투표의 원데이터 등 문제가 된 투표의 원문자료(raw data)를 확보했다. 안씨는 경찰조사에서 지난해 6~8월까지 방송된 '프로듀스48(시즌3)'과 올해 5월~7월 끝난 '프로듀스X101(시즌4)'의 순위 투표 조작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시즌3 시작 약 5개월 전인 지난해 1월부터 시즌4가 끝난 올해 7월까지



추돌하고 달아난 혐의다. 그는 사고를 목격한 다른 운전자와 행인 등에게 곧바로 붙잡혀 경찰에 넘겨졌다. 경찰이 A씨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한 결과 면허취소 수준인 0.139%가 나왔다. A씨는 운전면허 없이 차를 몰았고 국내 체류 비자가 만료된 불법체류 신분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나서 A씨를 출입국관리소에 넘길 예정이다. 뭐 조국이 꼬투리 잡혀서 입건이될수도있다고? 좌파새끼들 지들이 잘못해서 처벌 받는건 꼬투리 잡혀서 처벌 받는다 생각한다는게 어이없다 이새끼들은 겪으면



기획사 5곳에 압수수색을 단행하며 시즌별 관련 자료를 확보했으며, 관계자에 대한 조사도 진행했다. 지난 2017년 방송됐던 '아이돌학교'도 수사 대상이 됐다. 경찰은 기존에 진행한 압수수색 자료들의 분석이 끝나면 '아이돌학교' 관련자들도 소환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 등을 통해 데뷔한 그룹들의 활동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앞서 시즌1, 2에서 데뷔조로 선발된 아이오아이(I.O.I)와 워너원(WannaOne)은 활동이 종료됐으나, '아이돌학교'와 '프로듀스48', '프로듀스X101'을 통해 데뷔한 프로미스나인과 아이즈원, 엑스원은 현재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다만 이들의 선발 과정에서 조작이 개입된 게 맞다면 데뷔 명분이 사라지게 되는 만큼 이들의



위조 안했다는 증거가 있어야 무죄다라는 취지로 말한게 아니구요 참전하는 사람 입장에서 볼 때 이 싸움에 참전을 하려면 조국과 정경심 교수가 죄가 없다는 확신이 있어야 마음 편히 참전을 하죠. 만약에 진짜, 표창장을 포토샵으로 위조했거나 총장 몰래 결제도 안 받고 찍었다면 그 사람 편을 드는건 굉장히 꺼리껴지는 일이잖아요. 저는 진교수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어요. 저도 그것 때문에 무서웠어요, 굉장히. '어, 이거 해도 되나?' 그런데 제가 판단한 것은, 정경심 교수가 나중에 유죄 선고를 받거나, 무죄 선고를 받거나, 조국 교수의 미래가 어떻게 되든지





29769 80 178 21 오늘아침 유니클로 근황 32656 55 119 22 [시선] 최성해 동양대 총장 위독…생의 포기까지 고심 19368 102 121 23 (펌) 노엘 음주운전 후 근황 30054 60 246 24 자유당 주장은 서리풀축제 7만, 촛불 5만 이라네요 ㅋ 22448 81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