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시절 이영애 이영애 인스타보는데.. 이영애 근황 이영애는 말도 안되게 이쁘네요 서울 이영애씨가 아이난곳 중구

그럼 그 애기가 바닥에 김윤수 이름 쓰던건 뭐야? 자기가 윤수인척 하고 거기 빠져나오려고 한거야 아님 자기도 이영애가 엄마였던건줄 알았던거야..?? 대박 내 개인적인 감상임!!! 재밌게 본 덬들한테 태클 걸 생각 전혀 없엉 여러모로 기대를 많이 했던 영화였는데 다 보고 나서 실망을 많이 했음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같은 느낌을 기대하고 가서 그런가... 초반부 연출이랑 전개는 흥미진진했음 서늘하고 과격하게 빌드업 쌓아올리는데 열중해서 봄 현실적인 부분들도





처한 현실을 드러내고 아픔에 공감하는 글을 써왔으며, 여러 사회적 이슈 논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1995년 등단 후 꾸준히 작품을 발표해온 김영하는 2017년 (tvN)을 통해 이름을 널리 알렸다. * 이외수, 박경리, 이문열, 박완서, 김홍신, 조정래 등 상위 10명 중 6명은 2004년과 2014년에도 좋아하는 소설가 10위 안에 들어 다른 부문보다 변화가 적었다. 또한, 만 13세 이상 1,700명 절반에 가까운 47%는 특별히 좋아하는 소설가가 없다고 답했다. 이로 미루어 보자면, 이제는 문학 작품만으로 대중의 뇌리에



한다 vs 상한 머리 조금 감수하면서 화려한 느낌의 파마를 한다 둘 중 어떤 것을 택하시겠습니까? 오늘 개봉작 3인방은 포드 V 페라리, 나이브스 아웃 순이네요 두 영화가 평단과 관객의 평이 쌍으로 좋아 입소문 받으면 앞으로 더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나이브스 아웃은 아까 보고 왔는데 괜찮았습니다^^ (8/10점) 겨울왕국은 천만을 앞두고 있고 이영애 작품은 생각보다는 스코어 성적이 높지



어제부터 만듬 ㄷㄷㄷ 너무 예쁘게 나이들어가는것이 보인당 7년전쯤 이태원 파리바게트앞에 횡단보도에서 남편분이랑 같이걸어가는모습봤는데 그때얼굴이 지금티비에 나오시는모습과 같네여 아름다운어머니이자 여성이신듯.. 먿지다 반박 안받아요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 너무 이쁘고 아들 진짜 똑똑하더라 다 볼만할거 같은데 존예... 드라마 보면 계속 쭉 예쁨... 남편은 차인표. 잘생김.... 6년 전 실종된 아들이 유일하게 목격된 곳 고립된 섬마을,



제한적이지만 상업영화의 기존 작법 안에서 소소한 변화들도 나타나고 있다. 프로파간다가 작업한 ‘증인’(2월 개봉)은 나무를 사이에 두고 멀찍이 정우성, 김향기가 마주 보고 있는 감성적인 포스터를 썼다. ‘악인전’은 마동석과 김무열 사이로 악인이 휘갈겨 쓴 듯한 글씨체를 삽입해 하드보일드한 극 분위기를 살렸다. ‘얼굴빵’ 포스터이지만 ‘나를 찾아줘’(27일 개봉) 포스터 제작을 맡은 스테디는 이영애에게 슬픈 표정과 미스터리한 동작을 주문했다고 한다. 폐허가 된 정신병원 외경을 담은 ‘곤지암’(2017년)에 이어 ‘변신’(8월 개봉)은 오컬트(초자연적 현상) 장르의 직관적인 이미지보다





선택하신 여배우를 닮아가게 됩니다 . 1. 이영애 2. 손예진 3. 정윤희 4. 김태희 5. 심은하 6. 한가인 7. 한지민 8. 김희선 9. 전지현 추천하면 이런 여자 만난다! 존나 덕후 심장 떨리고 진자 미친듯이 심장 조여옴 아니 근데 워너 이것들은 주소 다시 보내라고 하더니 또 주소 다시 보내고 확인할땐 또 답이 없더라고 그렇게 꽤 오랜 시간 답이 없어서 걍 어느정도 솔직히 포기를





속도로 마블 히어로물도 부럽지 않은 기록이다. 개봉 전부터 초겨울 스크린은 '겨울왕국2'가 점령할 것이라 예상됐고 예상은 전혀 빗나가지 않았다. 관계자들은 "생각보다 더 빠른 추이가 새삼 놀라울 뿐 '겨울왕국2'의 흥행과 극장들의 올인 자체를 누가 의심했을까 싶다"고 덤덤한 반응을 전했다. 하지만 인지를 하고 있었더라도 속상한 마음





씹덕상, 비주얼 비율 완벽 이영애 제외 다들 자기 객관화도 완벽ㅋㅋㅋ ㄹㅇ 아름답다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영애가 방탄소년단(BTS) 콘서트 인증샷에 대한 반응에 놀라워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 이영애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다녀온 사진을 올렸는데 화제가 될지는 몰랐다"고 말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이 정말 인기가 많구나'라고 생각했다. 덩달아 저까지 알려지게 됐다. 옆에 있던 신아영 아나운서 얼굴을



(스포없음) 이영애 아들이랑 이상윤이랑 대화가 되네 ㅋㅋ 이영애는 어디 나올때마다 반응 좋은것같음 이영애 장서희 둘다 젊을때 엄첨 이뿌시다 와 기생충ㅊㅋㅊㅋ 근데 이영애 진짜대박이다 이영애 인스타 딱 우리 엄마가 산악회 카페에 게시글 올리는 스타일이라 개놀람 이영애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와 이영애 여신이야? ㅁㅊㅋㅋㅋ사람아닌것같아 이영애 남편 정호영, 재혼한 전부인 김수륜부터 심은하와 파혼 이유 재조명…‘나이 속였다’ 이영애 눈동자 색깔도 너무 예쁘고 코랑 입술선도 너무 예쁘고 얼굴에 살이 없는 것도 너무 예쁜데 목소리가 오짐 서양인들속에 선 이영애 이영애



집부터 가족들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다?! - ‘신비주의’ 사부님의 반.전.매.력. 대방출! 상승형재 마음을 들어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사부의 미모를 쏙 빼닮은 자녀들까지 대공개!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까지! 미라클 데이 재미나라 거기서 일박했나? ㄷㄷㄷ 9살이 논리적이야 ㅎㅎ 극장 갔더니 간만에 사람이 엄청 많은데 대부분은 겨울왕국2를 보러온 듯 하더군요. 스크린 독점이다 시피한 지경이라 선택지가 적었습니다. ㅠ.ㅠ 역시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나를 찾아줘'를 보러 갔는데... 제목 때문인지 벤 에플릭의 '나를 찾아줘(gone girl)'가 자꾸 연상되더군요. 스릴러일지도 모른다는 선입견이 자꾸 생기더군요.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