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방갤에 보배드림 아재라고함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ㅋㅋㅋㅋ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방금 똘삼 정리글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ㅋㅋㅋㅋ 펨 인방갤 안정화 찾는 중 ㅋㅋㅋㅋ 인방갤에 보배드림 아재라고함 1. (초승달님 관련 영도를 보고... 또 영도를 몇가지 본 뒤) 똘삼의 말... 아무래도 인방이란 게, 사생활과 안엮일 수 없다. 제가 기분이 좋아야, 시청자분들도 기분이 좋은데, 솔직히 지금 좀 힘들다... 2. 그동안 초승달님 관련 언급을 일부러 하지 않았다. 이유는 다들 알다시피 그 친구의 사생활 얘기를 굳이 내가 내 방송에서 꺼내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은 언급할까 한다. 3. 초승달님 방송 마지막날 뷰봇을 썼다는 논란이 있었다. 이 증거를 찾기 위해, 초승달님도 엄청 노력을 했다. 4. 나도 옆에서 온갖 곳에다 메일을 보냈는데, 현재까지 아무런 답변도 받지 못했다. 5. 아마 앞으로도 답변을 받지 못할 거 같다... 분명히 뷰봇을 쓰지 않았다는데, 안썼다는 증거를 어떻게 찾아야 하는가? 6. 사실 초승달님은 그때 그 일로 인해, 자신이 이뤄놓은 업적이 한순간에 물거품되었다는 것에 큰 충격을 받았었다. 7. 그래서, 초승달님 부모님도 방송일 접고, 집에 내려와서, 너 하고

싶은데로 살라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초승달님도 자기 하고 싶은 거 하면서, 복귀 준비까지 하고 있었다. 8. 그런데, 또 일이 터졌다. (똘삼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음) 9. 똘삼 생각은 그냥, 없던 일로 생각하고(어차피 증거를 찾을 수 없으니) 그냥 복귀하는 시나리오를 생각했으나, 생각이 바뀌었다. 10. 현재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현재 대응을 할 것이고, 대응하고 있는 중이다. 11. 운영자 H의 농단으로 인해, 왜 스트리머가 거기에 엮이고, 피해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12. 힘내라는 채팅 메시지가 큰 도움이 된다. ㅊㅊ 펨코인방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