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괜찮은제품 있을까요? 새로운 방식의 모니터! 좋은제품연구소 AM4 포터블모니터 필드테스트 이 숏패딩

올라왔네요 ㄷㄷ 아니 무슨 나오지도 않은제품을.. 물론 저가격에 팔려야 의미 있는거지만 갤폴드가 한정판도 아닌데 초도 물량 3500대 240만원짜리가 피크때 450, 그이후 300~350 정도에 팔림... 약 1.5~1.9배 이런 기현상을 보면... 갤럭시 x 톰브라운 1000대 한정판은 얼마나할지 모르겠네요 갤폴드때도 중국쪽으로 업자들이 따이공 써서 엄청 팔았다고 하던데, 중국인들 톰브라운 환장하는거 보면 또 어떻게 될지.. 무섭네요.. 2배이상 뛰지는 않길 바라는데 저도 하나 사고싶은데 삼성디프 강남앞에서 전날 캠핑해야되나.. 실제출시되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모기 포충기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무더운 습한 여름철에 가장 짜증 나는 해충이 바로 모기!!죠. 특히 아이들이 물리면 며칠간 가렵고 힘들어해서 정말 싫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제품들이 모기 퇴치기 인대요, 좋은제품연구소 QUQU 모기얌얌 제품은, UV LED 램프와 친환경 유인제 모기를 유인해 포집통에 가둬서



딱 아시겠지만 혹시모르니 꼭 확인하고 조립해주세요. 위 사진처럼 조립을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AM4와 나머지 소켓의 너트위치가 다릅니다. 꼭 설명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LODING BLOCK을 붙여줄 차례입니다. 한쪽면에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습니다. 백플레이트에 양면테이프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부분을 빼먹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DOUBLE SIDED TAPE 부품을 붙여주셔야



ASUS PRIME H310M-A R2.0 (STCOM) 제품은 7만원초반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ASUS PRIME H310M-A R2.0 STCOM 보드의 장점은 가성비 좋은제품입니다. 국내 4대 메이커 제품중 M.2슬롯이 있는제품에서는 제일 저렴한 보드이지만, 있을것은 모두 있고, ASUS만의 안정성 테스트 까지 모두 갖춘 제품은 많이 없습니다. 또, 국내에서 Top.5에 들어있는 STCOM에서 수입을 하고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





X2 케이스 : 마이크로닉스 MASTER T300 레인보우 강화유리 그래픽카드 : ZOTAC 지포스 1660TI 6GB 파워 : ANTEC NEOECO 650C 80PLUS BRONZE 벌크 2달전에 구매한 부품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케이스는 정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참고로 각 부품별로 11월에 리뷰할 예정입니다. 구성품입니다. 쿨러 본체, 120mm 팬, 사용설명서, 그리고 각종 부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잘만 CNPS10X OPTIMA2 WHITE는 AMD소켓과 INTEL 소켓 모두 장착이 가능한 쿨러입니다. 위사진에서 위에있는 부품들은 공용 부품이고,





아시는거 있으시면 추천좀해주세요 ! (2018년 호주오픈 8강에서 정현선수) 한번 유툽 스타일로 꾸며봤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시즌 약빨들 잘들 받고 계셨나여 ㅋㅋㅋㅋㅋㅋ 정현선수가 먹는 보충제 2019 가을 공동구매 시작합니다~!! 올해 3번째이고 작년이랑 합치면 벌써 6번째 공동구매이네용 어느새 6번이나 ㄷㄷㄷㄷㄷ 2019 시즌도 이제 막바지지만 겨울에도 타시는분들도 계시구 인도어트레이닝도 많이들 하셔서 이렇게 공동구매를 진행해봅니당 ~!!! 이번에 신제품 2종이 추가되었심당 - 엔루틴 하이퍼에너지 골프 -





수 있었고 HDD 2개, SSD 2개를 꽂을 수 있는 넓은 확장성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상단과 후면에는 12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전면에는 120/24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성능, 확장성, 디자인까지 모두 제 마음에 쏙 들어온 컴퓨터 케이스였습니다. 구매는 아래링크를 참고하세요. 전방+후방 약10만원 정도하는 블박 가성비 좋은제품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안전화를



발라주기 좋은 가벼운 에센스 5년째 애용중 트러블 1도없는 가벼운제형 -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 쓰면서 트러블 없었음. 겨울에 쓰기에는 조금 속건조가 있긴하지만 트러블없어서 6개월간 잘 씀! - 셀퓨전씨 레이저 썬 스크린 : 선크림 정착템. 트러블 x 유분기도 바르고 파우더처리하면 괜춘괜춘 구린템 - VT 시카크림 : 보습력은 좋았는데 난 시카가 안맞나봄.. 일주일 쓰고나서 피부 확 뒤집어짐 - 눅스 로즈토너 : 토너라 치기에는 지성인 나에게 유분감 많음. 속건조 나아지는거없고 겉에 기름도는 느낌남 - 바이오더마 포도덤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a 사이트 에서 주문했고 주문후기 작성후 포인트백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건 무슨 시스템인지 포인트를 자사 마일리지로전환 이후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이럴거면 왜 나누어둔건지(포인트상태에서는 아무것도 할수가없어요. 현금전환이라던가 용도변경이라던가.. 그냥 예치금느낌..) 사용하려면 마일리지 전환이 필수적이라 마일리지로 전환하고... 주문할때 사용하려고보니 구매금액의 10%만 마일리지 사용가능 어이가 없더라구요. 홈페이지 어디에도 마일리지 사용에관한 부분은 어떤 안내도 없었는데.. 일반적인 경우라면 받은 포인트는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다 생각하지



꾸준하게 성능을 유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Colorful 지포스 GTX 1660Ti, 배틀그라운드 그래픽카드로 추천드립니다. 얼마전에 wd 블랙 m.2 직구 해줬어요.. 친구가 ssd용량 부족하다기에.. 국내에서 20만원돈주고 사려고 하길래 제가 10만 중반이면 훨신더좋은거 산다면서 국내가랑 비교해주고..구매해줬어요..ㅠㅠ 전 어차피 일정 맞춰서 각각 반입시킬거라 친구꺼 먼저 해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