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 철가루방지 스티커 붙이지 마세요 에어팟프로 철가루방지 스티커 샀는데 판매자가 진상이네요.. 에어팟

전쯤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사서 붙였는데... 이게 어느순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쏙 꺼낼때 스티커가 같이 들리네요; 좀 더러워지기도 하긴 했지만.... 그냥 없애버릴지 교체할지 고민이네요 물론 라이프에 따라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보통 걸을때는 가방안에 넣고 다니고 그 외에는 딱히 철이 묻거나 그러지는 않긴 해요!! 슬림으로 구매했는데 딱 맞지 않고, 좀 뜨네요. 그리고 철가루





사진 보시면 기존 에어팟과 에어팟프로의 차이가 보이실 겁니다 ↑↑↑↑↑ 기존 에어팟과는 다르게 뚜껑의 단차가 없이 평평하게 설계된 것을 알 수 있어요ㅎㅎ 공간이 없기에 마스킹 테이프를 작게 붙여도 완벽하게 100% 닫히진 않습니다 ㅜㅜ 최대한 얇은걸로 최대한 작게 잘라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 대충 붙이세요! 대충 붙여도





코덱도 에어팟에 연결하는 순간 AAC로 바꿔서 나오고있었습니다. 동영상재생시에 씽크도 잘 맞는걸보니 에어팟과의 호환성이 많이 좋아진듯 합니다. 실리콘케이스와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인기 좋은게 만원씩 2만원.... 고민하다 가장 저렴한걸로 900원씩 주고 결제해서 사용해봤는데 대만족.. 실리콘케이스는 조금 완성도가 떨어지지만 그냥저냥 쓸만했고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900원치고는 좋은 퀄리티에 뚜껑도 잘 닫히고 만원이 넘는 스티커를 살필요가 있는가 싶었습니다.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우선 저렴한걸로 구매해보세요 ㅎㅎ 지금 에어팟 프로로 난리인 와중에 에어팟 2세대 후기였습니다 ㅎㅎ 버즈도 아이콘보다 좋아졌다던데.. 가볍고.. 버즈도 땡기는데... ㅠㅠㅋ



힘으로 닫다보면 힌지가 삐걱거리며 더 닫힐 수는 있겠지만 비추입니다 ㅜㅜ 유격이 더 심해질지도 몰라요!! 자석 부분만 막으면 되는 것을 굳이 .. 돈 주고 스티커 사서 힘들게 붙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스티커때문에 생기는 틈새로 먼지나 이물질이 훨~~~씬 많이 유입될 것 같아요 ㅠㅠ.. ↑↑↑↑↑ X-Ray 사진 보시면 기존 에어팟과 에어팟프로의 차이가 보이실 겁니다 ↑↑↑↑↑ 기존 에어팟과는 다르게 뚜껑의 단차가 없이 평평하게 설계된 것을 알 수 있어요ㅎㅎ 빈 공간이 없기에 마스킹 테이프를 작게 붙여도 완벽하게 100% 닫히진 않습니다





붙여야돼?? 에어팟 프로 철가루방지스티커 붙이면 원래 뜨나요? 에어팟 철가루방지 꼭 해야하나요? 에어팟 철가루 제거 방법 있을까요? 에어팟 프로 케이스나 철가루 방지 스티커 에어팟 프로 철가루 스티커 붙이기 완전 헬이네요 에어팟프로 엘라고 철가루스티커붙인분 계신가요? 에어팟2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여야겠네요. 에어팟프로 케이스와 철가루 방지스티커 에어팟 철가루가 그렇게 잘묻나요? 에어팟 철가루방지 스티커 ㅓㅜㅑ... 에어팟 철가루방지 스티커



에어팟 프로가 너무 비싸기도 했고요 엘라고 공홈에서 일반 케이스 구입하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오래 걸렸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케이스 또는 철가루 스티커를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불가능하지만 괜찮네요~ 엘라고에서 럭키박스 샀는데 럭키박스면 박스하나에 이것저것 담겨져서 와야는데 개별로 포장된걸 보내왔네요. 혹시나 하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제발 챙겨주셨으면 합니다라고 적었는데도 개별 포장인데 그거는 안보내줬네요. 나머지





에어팟2 쓸때도 똥손인 제가 철로 된 철가루 방지스티커를 붙이면 아구가 안 맞아 유닛에 흠집이 너무 많이나서 마스킹테이프로 자작해서 붙여 썼습니다. 근데 에어팟 2는 충전케이스 상하단 4방향 모두 자석이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진처럼 에어팟 프로에 철로 된 가위로 마스킹 테이프를 붙이다 보니 프로는 상단 중앙에만 자성이 있더군요. 밑에를 이미 붙이고 알아차려서 일단 붙여는 놨는데 굳이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구매했는데 철가루 방지 스티커가 없어서 당분간은 스티커 없이 버텨야 합니다만.. 철가루 스티커를 추후에 구매할때 어느정도 제거를 하고 버려야 할 거 같은데 제거가 확실히 되는 방법이 있나요? 에어팟 프로를 큐텐으로 구매 했는데요 배송이 되기 전에 케이스나 철가루 방지 스티커를 구매 해 놓으려고 했는데 케이스는 실리콘으로 있지만 디쟌이 너무 심플을 너머 심하구..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아직 나와 있질 않네요... 에어팟 프로 배송되자 마자 전화해서 케어플러스 가입해 놓을 거긴 한데... 너무 일찍사니 이게 또 걸리네요 ㅋㅋ 기존 에어팟 1~2세대는





(...) 엘라고 에어팟 피치 케이스는 낼름 핥으면 복숭아 향기가 날 듯한 복숭아적 외관과 함께... 굉장히 두꺼운 소프트 실리콘 케이스의 실용성도 제공합니다. 에어팟 프로용이 아니라 에어팟용임을 기억해주세요. 작은 에어팟 배터리 케이스를 저렇게 두꺼운 실리콘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손바닥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가 되지만, 다른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들과 비교해도 러기드 아머 케이스 수준으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입니다. 에어팟 배터리 케이스를 끼우고 보니 확실히 두께 느낌이 오지요? 이렇게 보니 복숭아 씨앗 대신 에어팟을 넣은 듯합니다. 몹시 부끄러운 복숭아 색깔에... 황금빛의



ㅇㅂㅌ) 에어팟 청소 자주 해야겠다..ㅠ 에어팟 & 에어팟 프로 엘라고 케이스 종합 리뷰! (하)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지 마세요 (돈쓰지 마세요) 에어팟 철가루방지스티커 엘라고꺼 비싼값 해? 에어팟 프로 철가루 스티커 굳이 붙여야 할까요? 엘라고 철가루방지스티커 부착 실패했슴다.ㅠ 에어팟 프로 뚜껑 안쪽면이 궁금합니다. 에어팟 철가루방지 스티커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