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3 태사자 '도' 뮤비 (병맛 ver.) feat. 송진우 오늘 슈가맨 조이디 나왔어요! 오늘

것으로 풀이된다. 오랜만에 슈가맨 보는데 여행스케치 나오네요 그 명곡들 부른 목소리의 주인공을 보다니 ㅠㅠ감격... 프리스타일의 노래는 재해석하는 권진아씨 느낌 좋고 스웩있네요 정희경님? 이라는 분도 목소리 엄청좋던데 찾아봐야 겠어요 이 분 바램대로 섭외되서 제대로 흥하네요 박근혜 탄핵 기여의 No.1 언론 매체 선우용녀 딸이네ㅎ 슈가맨은. 나왔네요 암튼. 나오니 좋네요 천생연분



사람은 팬대 굴리는 이상한 놈들하곤 전혀 다르죠.. ㅅㅊㅅㅊ 악보 도에 사자 그림이면 빼박인데? 난 노래는 아는디 어렸어서 기억이 안남 ㅋㅋㅋ 커텐뒤에서 캔유 필미 아웃 데어 !!!!!! 아예 ~~~아예 ~~~ 막 팔팔 뛰면서 후지산 대폭발 댄스곡 가위 춤 추겠네요 .. 40대 불 다켜지고 30대 불 다켜지고 20대 불다켜지고



잔주름 하나 없네요? 신기방기 와 아 뒤늦게 입덕인가요오오 슈가맨 출연 얼마만에 저 오늘 다시보기 처음 봅니다 그런데 정말 놀라운 우리 82쿡 여러분님들은 이~~~~미 오애전에 양준일님을 소환 하셨었죠!!! 저 그 글도 봤어요 아마 몇 년인지 정말 죄송햐요 기억이 가물가물 허지만 1-2년 전입니다 G드래곤이 연상된다며 글 올리셧던 어느 분 글 그런데 정말 이렇게 서환 되시다니!!! 너무 반갑고 신기합니다 저는 아주 뒷북에 뒷북이지만 지금 수가먄 다시보기 보면서 그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나이와





캔디도 슈가맨 나오면 100불 가능할까요? '꽃길 걷는' 양준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등극 슈가맨 김원준 보면서 슈가맨3 PD 바꿨나요? 다음주 슈가맨 궁예질 해보면 태진아가 키운 그룹 art는 다들 알고 계시나요 오늘 슈가맨 인터뷰 다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고 원망하죠(라이브) - 슈가맨버전 아님 복덩이들아 이것좀 봐줄래@.@♥ 우와..슈가맨 재방송같은데..태사자 ㄷㄷ [슈가맨] 왠지 이가수 같아요 슈가맨 추노 ost 같은데.. 승연이 슈가맨 쇼맨 돼봤으면 좋겠다 제발 양준일 나오네요 슈가맨에 못나오는 그룹 스압)슈가맨 얼굴 없는 가수 레전드 편.jpg 참나 양준일 책



책이고 신문인데 가끔 어떤 한 인물? 소재에 대해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뭔가 몰두해야하고, 꽂혀야할 그 무언가를 엄청 갈망하시는듯 해요. 최근 몇년간 뽐뿌 눈팅만 하다가 슈가맨 보고 텐션와서 정말 간만에 글 올리네요 ㅎㅎㅎ '영원' 이라는 가수인데.. 노래 정말 좋은데 뜨질 못하고 묻혀버린 너무 아까운 곡이라 알려드리고 싶어서 끄적여봅니다 ㅎㅎㅎ 아시는 분 있으려나



인터넷 기사를 봐도 우리가 못찾았다던 슈가맨 이라고 하니까요 어쩌니 저쩌니해도 10,20대 기억에 쿡 박힌 이들의 노래에 자동 반응. 그 당시에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았다 기억함에도 만리타국 외국에서 한국인 만난 기분같은 반가움이 있긴 하네요 애즈원 히트곡 많았네요. 아이유랑 같은 소속사여서 관심이 깊었고, 대학교 다니던 시절에 학교축제에 오셨는데, 제가 서울와서 처음으로 본 여자 연예인 이었는데 인지도보다 정말 이쁘고 노래도 잘해서 좋아했었습니다. 오늘 유튜브에 써니힐 멤버 한분 나오셔서 노래 들었는데 생각 많이





네이버에 실검1위 왜떠있던건지 알겠네요 1999 데뷔 애즈원 전주는 언제 들어도 좋네영 이노래가 더 듣고싶었는데... 원곡느낌가져가면서 펜타곤느낌두 가지게 편곡해서 더 좋은거같아 거기다가 보컬들음색이랑 랩퍼톤 존좋이라 듣기두편하고 아진심무대존잼야 오늘 슈가맨 3년만에 모인 힙합 가수라는데 아닌가요? 배우. 해학적인 가사 세상은 요지경 맞죠?? 의외로 시청층이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다르더라 걍 둘다 잘되고 있더라 ㅋㅋㅋ 슈가맨은 또 상승했고 그리고 얘 누구야? 내 오빠 삼을라고... 그내지나 듣고 있는데 이상해도 다음주면 나올 거고 슈가맨에서 커버도 나오고 그 다음주면 ㄷㄱㄷㄱㄷㄱㄷㄱ 그동안 나온 슈가맨들은 감성적인





리아 눈물 같기두 한데... 일반인분들 말하는 스킬이 남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본방사수 하는 프로그램인데, 프리스타일 Y 일거라 짐작하자마자 소름 돋네요 간만에 싸이월드 감성에... 좋아하는 보컬 권진아까지, 두 번째 슈가맨도 기대되네요!!! 슈가맨 팀에서 진짜 공들여서 섭외했구나 느껴짐 도 mr 다시 만들어서 줬다는



진짜 하니야~♬" 레전드 찍은 그 때 그 시절 izi의 응급실 (2019년 11월) 기대기대 어제 슈가맨3에서 애즈원이 이노래를 안해서 아깝 내일 슈가맨 다시 찾은 노래 특집 고음의 가수 그리고 발표와 동시에 희트친곡이다 사준 메모리즈 잉크 그래이젠 차호석 내안의눈물 황세영 밤의길목에서 최민수 의미없는시간 척 별땅 스쿨 줄리안 녹스 미치도록 조이디 헤이헤이헤이 거리의 시인들 등등 사준은 나름 유명했었는데.. 모르는 분들이 더많을듯한 가수들인데 이중에 나올만한 출연자가 있을까요. 잠은 안오고 추억만 ㅎ 무슨 일이야ㅠㅠㅠㅠ 황정음과 박수진과 아유미와 육혜승 나와서 샤인



자기 요즘에 좋아하는 가수가 생겼다고 하더군요 팬클럽 가입하고 팬미팅 까지 가려 했는데 티켓이 매진돼서 못 구했다고 하는 얘기를 듣는대 혹시 요즘 82에서 핫한 양 준일일까??? 설마설마 하면서 제가 평소 양 준일에 대한 느낀 그대로를 말해버렸네요 혹시 노인같은 외모에 아줌마 가발 쓴 거 같은 양 준일??? 을 말하는건 아니겠지!!! 나는 그 사람 별로인데... 했더니 갑자기 조용하더니 그 사람이 맞다네요 그러면서 어떻게 그 분외모를 그렇게 말도 안 되게 평가 하냐고 그 분은 시대를 잘 못 만난 천재이며 순수한 사람이라고...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