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즈시절 딸사진은 다 고아라 닮았다고 나오는가봅니다.snow 고아라한테 라라라는 이름 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붐비던 거리가 갑자기 한산해지면 그때가 바로 한국 드라마를 방영하는 그런 시간이라고 합니다. 또 한편으로 우리 K-팝, 방탄소년단 비롯해서 대단하죠. 제가 첫해인가 아랍에미리트를 갔는데 정상회담 바로 전날에 한국문화의 밤을 열었습니다. 우리 K-팝 그룹들이 공연을 했는데 히잡을 쓴 아랍에미리트의 여성들과 청년들이 우리 K-팝 그룹들이 부르는 노래를 우리말로 함께 떼창 이렇게 하는 걸 보면서 정말 아주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그래서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바로 우리 아버지 병실로 가서 아버지랑 얘기 하시더라고, 그러면서 요즘 위암은 말기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면서.. 위로





20초반이니깐.20대중반오빠들까지만.쪽지보내기~♡ 양아치새끼 실물본 연예인중에 고아라 김수현 미친듯이 작음 가 아니고 이민기 바이럴인듯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드라마 '반올림' 데뷔 동기 고아라, 유아인이 다시 만났다. 28일 고아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과 함께 "너무 반가운 아인오빠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사람들~❤ 소중한 시간❤ #고아라#GoARa~❤"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아라는 갈색 코트를 입고 V를 한 채 윙크하고 있다. 고아라의 옆에는



“이 아이는 아버지에게 버려졌다. 어머니는 도박과 마약에 중독돼 집을 떠났다”고 거짓말했다. 그러면서 “나중에 아이를 고아원으로 보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빈이 아이를 입양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자 한은 “아이폰 11과 약간의 수고비만 준다면 내가 직접 아이를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말했다. 한의 말을 믿은 빈은 이 제안을 수락했다. 한(42). 베트남 현지 매체 페트로타임즈 캡처 한은 다음날 아침 조카와 놀아주겠다며 조카를 데리고 밖으로 나갔다.



준다면 내가 직접 아이를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말했다. 지인은 이 제안을 수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날 한은 조카를 넘겨줬고 약속대로 아이폰 11과 택시비를 포함한 150만동(약 7만5000원)을 받았다. 집으로 돌아온 한은 가족들에게 조카가 실종됐다고 설명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사라진 아이를 추적하며 한을 조사했다. 한의 진술에서 허점을 발견한 경찰은 그를 추궁했다. 한은 "아이폰 11을 갖고 싶어서 조카를 팔았다" 범행을 인정했다. 경찰은 지난 3일 지인의 집으로 가 아이를 구했다. 한은 긴급 체포됐으며 지인도 구속됐다. (아예 새로만드겠지만..) 고아라폰갬성으로 가능하려나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뜻으로 말씀을 드렸습니다. 여기 우리 문체부 박양우 장관님 계신데요. 점심을 같이 했는데 문체부의 블랙리스트 사태 때문에 우리의 문화예술의 자유에 대해서 고통을 준 점에 대해 정말 죄송스러울 뿐만 아니라 그 일 때문에 문체부 내부도 굉장히 많이 침체가 됐는데, 지금 이제 많이 벗어났다고 합니다. 다시는 그런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하고 또 우리 문화예술인들의 생활 안정 그리고 또 창작을



소개팅 고민 3978 50 0 69 모공 아재들 전성기 시절 핵인싸 브랜드.jpg 4157 49 0 70 미래한국당 창당대회 난리난 영상~ ㅋㅋ 팩트 tv (딴지펌 9914 28 31 71 9년의 커플사진.gif 14080 13 6 72 (설문) 이 두가지 타일이 똑같은 제품인데요.. 2313 54 0 73 블박은 알고 있는 진실.gif





봄;; 이거 작년에 상 다 타갔잖아 근데 왜 올해 또 넣지? 월화 수목 금토 이렇게 나눠서 상주나본데 수목 그래도 시티크 있잖아 황품을 넣은거면 수목을 장나라 주려나? 그럼 월화는 조보아 고아라? 황정음 서현진 고아라 박보영 윤아 박신혜 천우희 신혜선 서현 정소민 붙여보고 싶어 케미 다 좋을듯 25일 W Korea 유방암 자선행사 얼굴도미쳤고 비율도미쳤음 극이 남주 중심서사라 로맨스는 양념 수준이었지만 진짜진짜 케미 개좋았어 정말로ㅠㅠ 말 그대롭니다 좀있으면 사업이



아버지에게 가게 인수한지 딱 1주일 정도 되었을 시기인데, 내가 나가서 인사했더니 명함을 주면서 자기들이 누구누구인데, 얘기좀 할 수 있겠냐고 하더라고. 그래서 하시라고 했어. 처음에 속으론 "와 방송타는건가~! 나도 방송국 물을 먹는건가!!" 했지.. 그런데 이게 웬걸.. ㅅㅂ 이것들이 500만원 1000만원 1500만원 코스를 들이밀더라고. 같이 온 중년 남성은 맛집 전문 브로커인데, 이런 식으로 가게에 가서





느낌이 오기 시작했어,,ㅡ,.ㅡ;;; 식당해본 게이들은 알지만 그 촉이란게 있거든,, 그래서 그 손놈에게 머리카락 어디있냐고 물어봤더니 둘둘 말은 휴지 뭉치를 내게 던지더라. 그래서 펴봤지!! 이게 웬걸?? 나는 곱슬머리고 우리 아버지는 빤짝빤짝 대머리인데,, 직모 한 가닥이 요기 있네?? 참고로 우리집엔 직모가 없어.. 조곤조곤 설명했더니,, 지금 자길 의심하는 거냐고, 이거 인터넷에 다 올리겠다고 ㅈㄹㅈㄹ 하기 시작하더라고, 그러면서 경찰 부르겠다고..(사실 이런 상황은 경찰을 불러봐야 소용이 없어..경찰 관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