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쩌다 발견한 하루) 대만 샌드위치로 파티를? 통닭집에 비밀기지가? 천태만상 PPL.gisa 천태만상~~~~인간세상~~~~~~ 만취한

나무 한그루에까지 우리의 자주권과 존엄이 깃들어있다 고 하시면서 금강산 관광봉사와 관련한 정책적지도를 맡은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에서 금강산관광지구의 부지를 망탕 떼여주고 문화관광지에 대한 관리를 외면하여 경관에 손해를 준데 대하여 엄하게 지적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동지께서는 우리 조국강토에는 뛰여난 명승지가 많지만 천태만상의 자연경관을 이루고있는 금강산은 명승의 집합체로 되고있다 고 하시면서 나라의 자연경치를 인민들이 한껏 즐기면서 휴식할수 있게 금강산지구에 현대적인 문화관광지를 훌륭하게 개발하는데서 나서는 구체적인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명 있는 경우다. 그중 이미영이 구입한 약물이 용량이 좀 부족하다면 혐의가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하지만 이 사건에서는 이미영이 그 약품을 구입한 유일무이한 사람이었다. 그리고 김성재의 사망 시각 근처에 같이 있은 사람이기도 하다. 그런데 용량 때문에 혐의 자체를 지운다는 건 어불성설이다 (판결문은 외부인이나 그날 투숙했던 다른





없다는 점은 재판 과정에서 병원에의 사실조회 등을 통해 겨우 드러난(재판부가 인정한) 사실이다. 이미영은 치사량이 얼마인지 인식하기 힘들었다. 앞에서와 마찬가지로 그저 수의사가 용법을 알려주는 대로 (죽일 수 있다고 믿고) 사용했을 거라 보는 쪽이 더 자연스럽다. 공소장이나 1심에서는 김성재에게 피로회복제라고 속여서 주사했을 거라고 추측하고 있는 반면, 2심은 김성재의 반항 없이 28군데나 주사바늘 자국을 남길 수 있을지도 의문이라고 했다. 하지만 의사인 여자친구가





결박 사건은 실제로 있었다. 다만, 그 정도가 심각했느냐, 장난스럽게 넘길 수준이었냐는 해석이 갈릴 뿐이다. 아무튼 가스총이니, 결박이니, 조금은 비정상적으로 보인다. 2심은 다른 점들을 들어 통상의 사랑싸움에 불과한 것 같다고 판단하면서 지인의 증언을 배척했다. 복잡미묘한 남녀 간의 사랑 문제를 두고 그나마 사정을 더 잘 아는 지인의



호텔방이나 피로회복제 같은 문제들 보다, 이미영이 왜 그 춥고 쓸쓸한 11월의 새벽에 연인을 버려두고 홀로 호텔을 빠져나갔나 하는 점이 더 의심스럽다. 다시 말하지만 결론을 뒤집으려는 의도는 없다. 판결에 관계했던 분들을 공격하려는 의도 또한 당연히 없다. 당시 수사가 그다지 철저하지는 못했던 것 같다. 이미영이 약품을 구입한 사실에 환호해





우연히도 이미영이 구입했던 이 특수한 약물을 김성재에게 주사했다는 어려운 가정을 해야 한다. 청산가리쯤만 되어도 양보할 수 있다. 비교적 흔한 독물이니까. 하지만 졸레틸은? 이 ‘듣도 보도 못한 잡’ 약물에 관해선 도저히 양보할 기분이 들지가 않는다. 마그네슘은 그보다는 덜하지 싶다. 하지만 졸레틸과 같이 검출되었단 점이 문제다. 두 희귀약물을





??? ㅋ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 볼때마다 귀여우시네 ㅋㅋㅋㅋ 블박 영상 보음을 보는데 보고도 믿어지지 않네요. 역주행으로 돌진해오면 멘붕 올듯. 블박영상 빗길 과속 추월 사고 서울 동대문구에 거주하는데 동네 헬스장 다녀요, 입출입 빼고는 마스크안쓰고 기구 운동할 땐 너도나도 만지니 확진자 지역이 아니더라도 작은 위험수는 있겠더라구요. 특히 기구를 여러명이서 쓰는데 일일히 닦으며 하지도 않죠, 어제 수건두개 중 하나로 기구를 닦았던는 제 모습을 어떤 쉐이가 보다니 피식 웃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병진(온몸에 여드름투성: from 샤워실) 무튼 헬스장도 은근



오전 2시50분이 된다(즉, 늦어도 이 시각에는 김성재가 분명하게 죽어 있었다). 김성재가 살아 있는 모습을 사람들이 최후로 본 시간이 오전 1시. 그때부터 오전 2시50분 사이에 김성재와 같이 있었던 사람은 피고인 이미영뿐이다. 추정된 사망시각이 결정적으로 이미영을 지목하고 있었다. 2심 재판부는 법의학자들의 이 진술을 믿기 어렵다고 했다.



마음먹은 채 미국으로 떠났고, 이미영은 김성재에게 연일 전화를 하여 마음을 되돌리려 하였으나 냉담한 반응만을 얻었다 (이미영은 하루에도 몇 번씩 전화를 걸었으나 김성재가 건 경우는 한 번도 없었다). 이미영은 자신이 곧 일본으로 유학을 떠날 예정이니 그때까지만 잘해달라고 애원하여 김성재는 귀국 후 그녀를 만나주었다. 하지만 김성재의 마음이 이미 돌아선 것을 느낀 이미영은 증오심에, 혹은 그를 죽여서라도 소유하려는 마음에 결국 살해를 결심했다. 이것이 주변인의 증언과 주변 정황으로 미루어 1심이 추측한 이미영의 살해동기였다. 2심은 동기 면에서도 판단이



외워오거나 건강보험증을 빌려와 도용할 수 있다. .... 건보공단은 부정수급을 막기위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신분증을 확인하는 등 본인확인절차를 강화했다. 공단은 지난해 3월 병원협회에 건강보험 부정수급을 막기위해 내원자의 신분증을 확인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여전히 의무규정은 아니라 외국인 부정수급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공단은 앞으로 행정안전부와 경찰청 시스템과 연동해 실시간으로 신분증 진위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도 추진중이다. 신분증 발급일자 확인을 통해 '분실' 신분증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막겠다는 취지다. 권일용 전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과 만났던 경험을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