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좋아하고 짬뽕좋아함 강하늘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 강하늘 차기작은 연극 무대 강하늘 vs 기안84 헐. 방금 강하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입소문만으로 두 배 가까운 시청률 상승을 이뤄냈다. 신예들이 모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도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연일 호평 받고 있다.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강단 있는 여자 동백(공효진 분)과 동백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고 사랑하며 그녀의 세상을 조금씩 깨워주는 촌므파탈 용식(강하늘 분)의 폭격형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용식의 계산 없는 ‘직진 로맨스’와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는 용식 덕분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게 된 동백의 순수하지만 진심 어린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마음을 홀릴 정도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노출 따위는 허용하지 않는 것. 종아리 중간 정도까지 내려오는 미디 원피스를 즐겨입는 공효진은 신발, 가방 등 소품을 활용해 동백이 패션을 완성한다. 이 모습은 촌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해서 때로는 수줍고 가끔은 당당한 동백이 만큼이나 사랑스럽다. 용식(강하늘 분)의 표현만큼이나 '귀여워서 참을 수가 없는 것'이다. 동백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동백이가 돈이 없는 이유'란 게시물도 화제가 됐다. 극중 동백이는 시장에서 싼 옷을 아무렇지 않게 사 입었을 법한 캐릭터지만 이래봬도



옹산 게장골목 상인회장이자 홀로 아들 셋을 키워낸 강인한 여성 ‘곽덕순’ 역을 맡아 따뜻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시작한 그는 어떤 배역이든 빛나는 연기를 보여주는 관록의 배우다. 4위는 박보검(5.0%)이다.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김진혁’ 역으로 출연했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그는 '응답하라 1988'(tvN)의 천재 바둑기사 '택', '구르미 그린 달빛'(KBS2)에서 매력적인 왕세자 '이영'으로 분해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작품입니다. 동주에가려져 있던 송몽규(?)를 조명하고 그 당시 시대상을 보여주는 동시에 시와 문학의 아름다움까지 보여주는.., 그리고 순사에게 부끄럽다고 하며 울 때 강하늘의 미친 연기... 동주는 확실히 영화사적으로도 새로운 시도였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엔 웃기고 촌스러웠는데 갈수록 멋있어 집니다 이리보니 엄청 잘생겼네요. 동백꽃 무렵보니 앞으로 탑급 남자배우로 성장할듯 ㅋㅋㅋ 대화가 진행되면서 점차 동백이 잡을 수 없다는거 깨닫는 그 감정연기가 진짜 좋아서 맘 아픈씬인데 네캐 여러번 봤어



(▽5) [ 2.7 ] 14위 한지민 (NEW) [ 2.6 ] 15위 손예진 (▽10) [ 2.5 ] 현 빈 (NEW) [ 2.5 ] 17위 장나라 (재진입) [ 2.4 ] 18위 배수지 (재진입) [ 2.3 ] 송중기 (▲1) [ 2.3 ] 20위 여진구 (NEW)





전하며 "까멜리아로 나오는 문화마실 앞이 최고의 포토존이다"라고 귀띔했다. 공효진(동백)이 운영하는 술집 까멜리아는 독특한 분위기 때문에 촬영을 위한 시설로 오해 받지만 마을 주민들의 예술활동 공간으로 이용되는 '문화마실'이라는 곳이다. 촬영할 때만 간판을 달고 외관만 사용한다. 내부는 세트이지만 문화마실 앞에서 인증 사진을 남기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 다른 인기 포토 스폿은 공효진·강하늘이 걸터앉아 마주보며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 촬영지다.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 입구를 통과해 구룡포 공원으로 가는 길에는 가파른 돌계단이 있다. 돌계단 꼭대기에서 포스터 속 공효진·강하늘의 포즈를 따라한





무척이나 감동적이다. 특히나 고두심이 연기한 캐릭터가 보여준 행동들은 너무나 우아해서(동백을 불러다가 그만하면 좋겠다고 말하는 그 장면!) 박수를 치고 싶을 지경이었다. 매번 천박하기 그지 없는, 돈을 내밀고 얼굴에 물을 뿌리며 넌 우리집과 어울리지 않아! 라며 악다구니를 쓰는 장면이 없어서 앓던 이가 빠진 것처럼 시원했다. 재벌도 도깨비도 외계인도 없다! - 물론 난 은밀한 정원도 좋아하고 오백년씩 사는 도깨비도 좋고 별에서 온 그대도 좋았지만... 어디까지나 남의 얘기였다. 하지만 이



하다보니 더 많이 겹쳐 보이게 되는 것도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삼탈워 장수들 이미지를 삼국지톡 장수들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4. 개를 낳았다 어린 시절 키우던 강아지가 생각나던 작품입니다. 실제로 개를 키우면서 겪는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담아 낸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실적인 개를 키우면서 경험할 수 있는 장단점들, 그리고 상황들이 이야기 속에



보는데 강하늘 맛표현 잘한다는게 왜이렇게 웃기지ㅋㅋ 동백꽃 재밌나보네요 지드래곤 10월 26일 제대하네요 강하늘 오늘 대학로 목격짤 뜸 ㅅㅂ 강하늘 개웃격ㅋㅋㄲ [N초점] 인생캐 경신…'동백꽃' 손담비, 나무 아닌 숲 본 '진짜 배우' 동백꽃필무렵 17회보는데. 동백꽃 어제꺼 이제야 보는데 강하늘 내꺼 ㅇㅇ [동백꽃] 강하늘♡공효진 그냥 배우들 연말에 상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강하늘 최우수 각이지?? 아 시발 신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