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동윤과 강태오 중 소현의 이상형은? 강태오 진짜 잘달리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태오 악역일때가 훨씬 매력있다 야

‘광해’를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으로 완성한 정준호는 “‘조선로코-녹두전’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큰 힘이 되었다. 좋은 스텝들과 연기자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밤낮으로 고생하신 촬영 스텝분들 및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권력의 늪에 빠져 고독하고 쓸쓸하지만 사실 진정으로 백성을 사랑했던 왕, 광해의 삶을 다시 한 번 깊이 들여다보면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 회까지 꼭 본방사수 해달라”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





종영 D-1 '녹두전' 장동윤X김소현, 직접 밝힌 종영 소감.."오랜 시간 행복했다" 강태오 그 엄정화 나온 주드에서 첨 봄ㅋㅋ 강태오 소속사 포스트 ‘단쓴율무’ 두 얼굴의 반전남이지만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태오...♥ 녹두전 강태오 보는데 뭔가 우아한가에 나온 둘째 아들이랑 느낌 비슷하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강태오 귀엽더라 강태오 진짜 잘달리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태오 생각보다 어리구나 율무덬들 이상해 율무 못잃는다면서 훗날의





했다. 하지만 동주의 마음까지는 얻지 못한 차율무는 동주를 보내고, 동주는 녹두를 만나 혼례를 약속한다. 녹두와 동주는 혼례 전부터 티격태격 했지만, 여전히 서로를 아끼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 혼례식을 올렸다. 바람에 상이 흔들려 혼례 음식이 모두 쏟아지는 등 황장군(이문식 분)의 주례사가 바람에 날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덕담은 녹두의 아버지 정윤저 (이승준 분)가 맡았다. 이날 바람에 날려 혼례식이 아쉬웠던 녹두는 "너한테 다 해주고 싶었다"면서





'첫 사극'을 만났지만, 김소현은 사극의 퀸. 이에 조언이 있었느냐 묻자 "배려가 큰 사람이라 그런지 함부로 조언을 하지 않더라. 그러며 '나에게 조언을 해달라'고 했었다. 서로가 배려를 하고 존중을 하는 거다. 사극에 대한 조언이라기 보다는 둘이 애정신이 많이 나오다 보니, 동주가 녹두에게 반하는 포인트가 많이 나온 거다. 제가 연기하기 편하게 해준 것들이 많았다. 예를 들면, 서로 보면서 애틋해서 눈물을 흘리는 신도 있는데 '편하게 하라'면서 '내가 어떻게 해줄까' 그러기도 했고, '조금 더



사람의 깊은 인연이 녹두와의 관계 변화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11, 12회에서는 동주를 향한 녹두의 거침없는 직진이 이어진다. 여기에 녹두의 비밀을 알게 된 율무와 여전히 아리송한 동주의 마음까지, 불이 제대로 지펴진 삼각 로맨스가 설렘의 텐션을 수직 상승시킨다. 여기에 녹두의 비밀을 감싼 베일이 하나둘 벗겨지며 휘몰아치는 전개 속, 이들의 운명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조선로코-녹두전’ 제작진은 “직진하는 녹두와





리딩을 하고 편해지고 친해지는 시간이 있었다. 그게 꽤 큰 작용을 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정말 개인으로서의 유대감이 생긴 것이 촬영하고 연기를 할 때에도 도움이 됐다고 보고, 앞으로도 그런 생각을 많이 하면서 연기할 거 같다"고 말했다. 장동윤은 '첫





때도 괜찮고 다 괜찮다가 막상 슛에 들어가니 못하겠더라. 그래서 테이크를 여러번 가는데, 컷을 여러번 따야 하니까. 하면서 계속 좀 거북스럽기는 하더라. 남성과의 입맞춤은 처음이니까. 거부감이 들기도 했다. 농담도 하고"라며 "김소현과는 본격적으로 키스신이 많이 나온 것도 처음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그전에 없던 것은 아니지만,





꼽아 눈길을 끌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세한건 방송을 봐야 알듯 근데 저 실명 메이킹 생각함 눈찌르는 장면인가 ㅋㅋ 나 둘다 존나 호감됨 그리고 왜케 잘생겼냐 생각보다도 더 괜찮은 배우네 활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초록초록검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하고 존잘.. 이 얼굴로 인조라니 반칙이야.. ㅠㅠ 인터뷰종합 좋다 서강준 공명 강태오 차은우 하정우 이태환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로, 장동윤은 극중 전녹두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여장부터 출생의 비밀, 그리고 권력 속의 대결까지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동윤은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녹두전' 종영 인터뷰를 진행하며 상대역인 김소현과의 케미를 언급했다. 장동윤과 김소현과의 케미는 남달랐다. 뜨거운 러브신에 대한 반응도 이어졌다. 장동윤은 "공식 팬카페 외에는 커뮤니티의 반응을 보지 않으려 하고 있다. 그런데 팬카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는 말로 종영의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온 동료, 선배 배우분들 그리고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는 애틋한 인사와 함께 제작진의 노고를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마지막 회차인 만큼 각 인물들이 그려내는 마지막 엔딩 장면을 꼭 지켜봐 달라”는 관전 포인트도 함께 짚었다. 왕좌에 대한 불안감과 집착으로 스스로를 외로움 속으로 몰아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