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곡 들으셨나요??? 마미손 신곡 완전 그거 아니냐 페북 인싸감성 10대 취향저격 발라드

뉴스 보는데 아빠가 마미손이 누구냐고 하니까 마마무랑 헷갈렸나봄ㅋㅋㅋㅋ 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짬에서 나온 바이브 ㅋㅋㅋㅋㅋ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2019) - 마미손 참 열심히했죠 박형 나 후회는 없어요 우리 같이 만든 그 노래 많이도 울었었죠 한때는 나도 음원깡패였어요 이제는 차트인 하루도 못 가요 정말 정말 좋아서 해온 음악이 그게 벌써 15년 인데도 짬에서



"마치 바이브가 진짜 사재기를 한 것처럼 특정한 댓글과 게시글, 모욕적인 악플 등은 모두 법적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메이저나인은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들은 사재기라는 범죄 행위를 저지른 바 없으며 의혹도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앞으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훼손과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모든 법적 조치를 강구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일더라구요. 안녕하세요. 다수의 많은 분들이 마미손 때문에 어이없네...하고 계실 듯한데.. 얼마 안 되지만 잠깐 시간 내서 푸쉬 몇 개 받으시지요 ;; 일단 오늘 푸쉬는 오퀴즈 푸쉬 4개와 다른 광고 푸쉬가 2개 더 있어서 총 6개 30P 입니다. 참고로 모두투어 푸쉬는





멜론 메인이나 최신곡 목록엔 없음 발라드 가수였네요? 한번들었는데 자꾸 생각나 병맛인데 고퀄이야ㅋㅋㅋㅋㅋㅋㅋ 못부르는데 잘부름ㅋㅋㅋ 원래 노래 나오면 답가 나오잖아? 당연히 소년점프같은 곡일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 발라드로 묵직하게 디스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는 사람들 그냥 노래 좋아서 많이 듣는 건데 괜히 니돌 차트인 못하니까 기계라고 몰아가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머글 썅내 존나 오지더니 마미손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듣고 기계 저격하는 마미손 정의구현 너무 멋지대ㅋㅋㅋㅋㅅㅂ 네순도르마 네순도르마!!! 괜찮아 울어!!! ㅠㅠ 당직은 슬프다.. 못 부르게 됐다고 함. 왜죠ㅠㅠ 어이 바이브 여자애들 4명!



오늘까지이므로 자정 지나기 전에 꼭 받으시구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내일 중부 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 PS. 몇 시간 전에 예상 답이라고 안내드렸던 슬픈데 는 결국 안 나오려나 봐요.. 마지막 퀴즈에라도 나와야 할 텐데 이거 참 ^^; -------------------------------------------------- #1 18일자





발라드라는 아이러니" "박형은 유진박이겠지만, 발음 하는대로 해보면...." "바이브" "페북에서 난리났다는 영상이나 라이브라는데, 실제로는 유튜브 조회수는 별로" 안녕하세요. Shampoo입니다. 오늘도 7시에 영상 퀴즈가 있길래 지나가는 길에 잠시 예상되는 답 하나 놓고 갑니다. 근데 아닐 가능성이 상당히 커서.. 역시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얼마 전 마미손처럼 딘딘도 영상 퀴즈를 냈었는데 아직 이 문제가 오퀴즈로 나오진 않았거든요. 해서 마침 영상 퀴즈라 딘딘 영상이 퀴즈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아닐 수 있다는





주장했다. 메이저나인은 누리꾼들과 일부 가수들을 중심으로 제기된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도 "경찰 조사 단계에서 허위사실을 포함한 모든 발언들이 분명한 거짓임을 충분히 입증했다"면서 "이번 민·형사상의 법적 절차를 위해 소명 자료를 경찰에 제출한 상태"라고 해명했다. 앞서 박경은 개인 SNS를 통해 "바이브·송하예·임재현·전상근·장덕철·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직접 실명을 거론하며 여섯 가수를 '사재기 후보'로 지목한 바 있다. 이후 박경은 글을 삭제하고





음악 15년함? 마미손 신곡 완전 그거 아니냐 페북 인싸감성 10대 취향저격 발라드 오퀴즈 19시 - 어린이뽀로로 마미손 신곡 음싸에 안올라와? 창모 관련해서 딩고 킬링벌스 랩퍼들 조회수 돈만있으면 시상식 하나만들어서 마미손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음원등록됨 이 지마켓콘서트 라인업보면 엔딩 마미손이려나 전 마미손이 랩퍼인줄 알았는데 마미손 노래 왤케 좋냐ㅋㅋㅋㅋㅋㅋ 이제 매클이 마미손 노래 답가 내면 되겠다.



기획자들과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트래픽 등을 조작하는 업체와 브로커도 문제지만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멜론 등 음원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들의 자체적 노력도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점점 가요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터질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느낀 내 동정심이 얼마나 얄팍했는지를 알았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 있다. 영상 후반부에 유진 박씨가 바이올린을 켠 뒤 카메라를 보며 웃는 장면이다. 그 장면을 보고 있으면 ‘내가 그를 얄팍한 동정심으로 바라봐서는 안 되겠다, 앞으로 더 행복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 형님은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다. 노래나오나 뭐야?? 쩌러 존멋 주어없고 유행어입니다만^^ 처음듣는데도 뭔가 다음 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