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한 폐렴?) 스크린 [컨테이젼] 잠시 후 19:15 시국에 추천하는 영화 컨테이젼 OCN

'컨테이젼' 中 '과도한 불안을 갖지 마시기 바뢉니다 훠훠훠~ 중국몽 함께 하겠슘니다' 우한천만넘는다며 ㄷㄷㄷ 서울은 인구가점점줄어서 좀있음 900만도깨듯하지만 하여간 그많은 인구가 병원서 치료도못한다생각하면 그냥 정말 컨테이젼 영화 상황 그자체일거같아 무섭긴해 전염병 재난을 주제로 만든 영화 입니다. 유선 티비 스크린 에서 해주네요. 개봉은 한 것은 알았지만 본적은 없어서 이제서야 보는 중인데 출연 배우들이 짱짱하네요. 그덕에 보네요. 국산영화로는 감기 해외영화로는 컨테이져이라고 하는데 못봤네요. 오늘 집에가서 컨테이젼 봐야겠네요. 본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이야기 흐림이 지금



우한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그 우한 시장이라는 곳에서는 박쥐, 사향고양이 그리고 뱀 같은 동물들이 모두 판매되는 곳인 듯 해요. 그게 죽은 고기가 유통되는 것이 아니고, 살아있는 상태로 우리에 보관되다가 매매된다고 하니, 박쥐에서 뱀으로, 뱀에서 사람으로 이런 루트가 충분히 가능해지네요. 전염병이 번지면 누군가는 분노받이가 되야 합니다. 페스트가 번졌을 때는 마녀들이 사냥되었고, 우한 폐렴 발생을 두고는 중국의



날마다 증가하는 감염자수, 사망자수, 감염지역으로 찝찝하구 불안했지만, 어째든 끊어놓은 비행기표도 있고 휴가 마치면 출근두 해야하니.. 일단 들어왔습니다. 부산출발 상해 푸동 도착 50명 정두 타구왔구요. 푸동 공항 도착하니 상주 직원 전원이 마스크 착용중이네요. 여행객 열에 명 정도는 미착용이구요. 아마 마스크가 못구해서지 않았나 싶습니다. 지난 연휴 때 공항에 사람이 얼마나 붐볐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좀





큰 폐해를 일으키는지 잘 나오죠. 스크린에 바이러스 영화 컨테이젼 하네요 오늘 상해 입국했습니다 ㄷㄷ +현지상황 우한 폐렴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주는 영화 컨테이젼 컨테이젼 이라는 영화봤는데... 우한 바이러스를 예견한 영화라고 할수 있는 영화 한편. 신종코로나 정확히 예측한 영화 컨테이젼 tv에서 자주 하겠군요 방금 컨테이젼 봤습니다. 명언 시국에 추천하는 영화 컨테이젼 이시국에 컨테이젼같은 영화를 TV서 틀어주네요 영화 컨테이젼 본사람 있음? 존나 그거 생각남 컨테이젼 skb 56번



kt 106번 본가에 전화통화로 kt 채널 찾아드린다고 힘들었네요 아니 무슨 한국 대통령을 ㅂㅅ으로 만들어놓고... 대통령은 정상인데 총리부터 다 ㅂㅅ이고, 아니 무슨 총리가 대통령보다 권한이 높아보이는지, 구데타도 아니고 미친 선동가와, 국회의원이 얼마나 상황을 악화시키는지 답답한 영화. 적당히 까야지 대통령이 무슨 허수아비도



정부의 자세 우한시 통제당한거 서울생각함 어마한거긴하다 서울인구980만인가 그렇던데 영화, 컨테이젼 하네요 왓챠에 컨테이젼 있네요 출연진이 엄청나네요 재난생길때 생각나는 영화있으신가요? 컨테이젼은 예언 영화인가요 하필 이런 시기에 넷플릭스는 컨테이젼이 내려갔군요. 스크린 [컨테이젼] 잠시 후 19:15 영화 컨테이젼 (우한 폐렴?) [스포] 영화 컨테이젼 보면 가짜뉴스가 얼마나





너무나 비슷해서 소오름 ㅎㄷㄷ 블로그 기자인 쥬드로가 개나리 액기스액으로 재미 보려고 거짓말 했다가 난리가 나고 결국 마지막에 잡혀감...-_-;; 전 이 때 주드로의 패션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영화에서 이 옷 볼 때마다 빵터졌었는데...ㅎㅎ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난리니 케이블도 바이러스 영화 골라서 틀어주는군요 ㅎㅎ 네이버 평점은 별로던제



[주말 TV 영화 편성표] 상황이 상황인지라 영화 컨테이젼 봐봤습니다. 티비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컨테이젼하네요 ㅎ. 우한 폐렴 관심 많아지니까 관련 영화도 많이 보나봐요 영화 컨테이젼 후기 오랜만에 영화가떠오르네요.. 영화 컨테이젼...이거 그냥 지금 이야기를 예측한 영화네요 이 시국에 추천드릴 영화는 OCN 컨테이젼 합니다 야간근무 하면서 왓챠로 컨테이젼 봤는데.. 영화 컨테이젼에서 '인간은 하루에 얼굴을 최대3천번 만집니다.' 이 난리통에 딱 필요한



안되는겁니다 아무것도 만지지 마라 현실을 보세요 ㅎㄷㄷㄷ 내용이 정말 무섭네요. 영화상에선 미국이라 더 무서웠던듯도요. 진짜 초기대응이 중요한데.. 메르스때 생각도 나네요. 갓원순 다시 기억해 봅니다.... 라는 장면이 나오죠... 손만 잘 씻어도 웬만한 병은 예방이 된다는게 이런 이유 때문인거 같아요... 다들 손 열심히 씻고 건강하게 살아요~ 중국발 전염병을 주제로 한 영화





재미있을라나.. 현직 와이프가 중국인인 외노자입니다. 설 차례는 한국서 지내고, 입국한 오늘 부터 이달 말 까지는 장모님댁에서 보내는걸로 계획했는데, 우한 폐렴 때문에 장모님이 처가에는 들어오지 말라구하시네요ㄷㄷㄷ 장모님집에 가려면 홍차오에서 고속열차 타구 가야하는데, 일단 사람 많은 곳은 위험하고 또 의료진 부족으로 우한->상해 홍차오 역으로 들어온 우한 사람이 많았다구...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