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부모 가구, 육아휴직 급여 최대 390만원↑ 한부모가족지원사업 잘아시는 분 문의드립니다 어하루 주다는 부자 백경은 다정한부모 도화는 쌍방연애 바랬어

아이 물건 사고 집 치우고 옷 정리하고 어쩌구하면 애 어린이집 보내고 집에 올때까지 정말 잠시도 못 쉬어요 그렇게 동동 거려도 별로 한것도 없고 돌아보면 내가 뭘 한건지 싶어요 저는 퇴근이 늦어요. 집에오면 9시에요. 그래도 일주일에 이틀 많을땐 삼일도 쉬는데 왜 이리 바쁜지 모르겠어요 너무 바쁘다보니 누구한테 전화오는것도 부담스럽고 누가 우리집에 놀러 온다고 할까봐 무섭고 좋은 분들이고 내가 이런 생각하면 안되는대도 정말 너무 부담스러워요.





(이모)들이 엄마를 많이도 무시하고 특히 저에게 무시하는 말들을 했어요 넌안된다 못하니 다른사람은 괜찮은사람이고 내앞에서 날 자존심 구기는소리 아무짝에도쓸모없는 하잖은 애취급 교회가서도 얌전하고 말없으니 성탄절연습때도 늘 항상 바깥 후진자리 추워서 발시러운데 양말을꿰메신으니 중간자리보다





같더라) 아무튼 아무도 건들지 않았어 중학교때 1학년땐가 딱 한번 누가 시비를 걸길래 임플란트 몇개 박아줬더니 3년이 편하더라? 그게 또 중1때 딱한번 그랬던게 고등학교때까지 소문이 나거 편하더라고 그렇게 난 딱 한번 싸우고 6년을 편하게 지냈던거 같아





'버럭 상규', 한 두번이 아니다? "조국 5촌 조카는 사기꾼"…"PC 반출, 증거인멸 아냐" 6. 김정숙 여사님 '세상모든가족함께' 행사 참석 영상 김정숙 여사는 부산 국립해양박물관에서 개최된 '세상모든가족함께' 캠페인에 참석해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생활공동체 등 다양한 가족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10월 6일 영상이 오늘 올라왔습니다) 끝이





그렇게라도 조금씩 돈벌어서 생활하는게 나도 좀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근데 ㅋㅋㅋㅋㅋㅋ그거 알아? 일 안하던 사람은 어떤 을 해도 못해 ㅋㅋㅋㅋ정신상태가 글렀어 3개월했나? 5개월 했나? 그거 힘들다고 안하고 야채 장사한다고



생리대 사용이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자 했다고 한다. 김지욱 ‘진리상점’ CP(책임 프로듀서)는 “생리대 전용 투명 파우치를 떳떳하게 들고 다니는 것도 이야기됐고, 실제 설리가 ‘공항패션’으로 이를 선보이려 했다”며 “새로운 문화로



집이라도 알아둘껄 그랬나 ... 그렇게 그자리에 서서 한 3시간은 울었어 어린애 처럼 엉엉소리내며 그래 뭐 그렇게 난 고등학교를 대충 졸업했어. 6년동안 아르바이트 해서 모아둔 돈 전부를 동생한테 쥐어주고 난 군대를 갔어. 1200만원 그걸로 대학을 가던 생활비를 하든 맘대로 하라고 하고 사실 더 모을 수 있었는데 좀 흥청망청 썻던것도 있지.





하지마세요 아기는 소유물이 아니에요 설사돈벌이 할거라해도 여기서 하지마세요 아닌말로 드러워보여요 한심해보이고 아기 태어나게할거라면 그아이지키면서 살생각을 해야지 수십명의사람에게 욕먹게하지마세요 당신장난감 아닙니다 새생명은 21살이나 먹었으면 자기앞가림이나 잘하고 애지킬생각이나 하고 애원망하며살거아니고 희생할 마음이 생겻으면 낳고 아니면 판단잘하세요 여기는 자선단체가 아니에요 마트나



안되는 사람인걸까요.. 단지 어린나이에 사고쳤다는 이유만으로요 아.. 전 욕 하셔도 막 하세요 저 그 욕보고 진짜 힘들때마다 떠올리면서 이 악물게요 대신 애기욕만 하지말아주세요 애기는 죄가 없잖아요 이런 하소연같은글 읽어주신분 감사해요 눈살찌푸려지는 단순히 투정뿐일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읽어주시고 투정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년 이명박 재임기간에 통과됨 예산이 꾸준히 증가함17년까지가 박근혜 재임기간이야 그때까지 최고 29조였고 국가재정상태에 따라서 계속 예산이 들쑥날쑥한거지이명박 4대강 박근혜 창조경제 문재인 성인지



글을 올리고 얻고싶은게 있어요 솔직히 당장 전재산 3만6천원 있는돈 어머니 드렸구요 피검사랑 심장엑스레이 받으시러 가셔야 하니까. 후원받고싶어요 받는법을 모르겠어요.. 설명좀 해주시면 정말좋을꺼같아요.. 그리고..제글을 전부읽고도 제가 정말로 힘든게 아니라고 말씀을 하시면 저 후원 안받을게요.. 저보단 짦게 작성하시겠지만 전 유독 긴글을써요 이상해요..왜그런지 짦게가안되요.. 저랑 비슷한 나이 분 차도없으시면 더좋구요..저 차 꼭 보배드림에서 구매할게요 저보배드림이 뭔지도 몰랐어요..ㅜㅜㅜ 이글삭제 하지말아주세요 ㅠㅠㄱㅈ올리면 삭제될거같아서.. 그것도못올리겠고 막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