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얘기나온 글 찾아옴ㅋㅋㅋ 장윤정 & 박현빈 - 잔소리 (원곡 : 아이유,임슬옹) 싹다갈아엎어주세요 솔직히

처가 방문…박현빈까지 외가 식구 총출동 남진이나 나훈아가 심사하고 박현빈이 옆에서 웃기는게 좋을듯 너네 박현빈 신인시절 사진 봄? 아니 박현빈 목소리랑 말투 남우현이랑 비슷해 '슈돌'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둘째 딸보다 나은♥ 더 격해" 붐 이무송 신지 박현빈 [동상이몽 다음주 예고] 핵인싸 이윤지네





것이라 생각해 제안을 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셨다”고 말했다. 강봉규 PD는 이미도와 도경완의 내레이션 호흡 ‘이미도경완’ 호흡을 강조했다. 강 PD는 “두 분의 호흡은 문제가 없다. 특히 이미도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받아봤네요 박현빈씨랑 그 여자 가수분 노래도 그렇고 코러스분 노래도 그렇고 심지어 트로트 강사님까지도 죄다 ㄷㄷㄷ 거기에 영상으로 사이에 나훈아 가수님 진짜 ㄷㄷㄷ(전 세계에서 나훈아 가수님밖에 못할 창법) 제가 트로트를 딱히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오늘은 진짜 맘에 드네요 앞으로 이전보다는 자주 들어보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홍진영, 김연자 가수님 ^^ 지금까지 홍진영씨를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었던 거 죄송 ^^ 진짜 엄지 척입니다요 박현빈류





아니라 스포츠"라는 명대사를 남겼던 라니의 외증조부모의 실제 부부 싸움(?) 현장이 생중계돼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발칵 뒤집어 놓았다. 갑자기 노래를 거부하는 외증조할아버지에게 할머니가 통쾌한 일침을 날린 것.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할머니의 충격적인 한마디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맞이 한복을 곱게 입은 라니의 깜찍한 자태와 1대부터 4대까지 줄줄이 세배하는 진풍경이 펼쳐질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설맞이 처가 방문기는 27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감초 역할로 존나 잘생김 ㄷㄷ





가까워서 거의 공동육아 수준으로 같이 큼 (계속 같은 동네 살았다고 들은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음) 참고로 라니는 박현빈을 샤방삼촌이라고 부름 뽕포유 보고 삘받아서 오랜만에 또 보고 옴ㅋㅋㅋ 암튼 인맥과 감성팔이에 투표한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구-이병헌 애국가-박현빈 했으면 재밌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타는 오재원...? 녹음하고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공식 뮤비 2018년 말에 나온 노래였는데 미스터트롯 때문에 갑자기 화제가 되고 있어 뮤비도 재밌고 너네집 불교잖아 같이 가사도 재밌음 그렉, 허미노, 지승현, 김장훈, 이새봄, 고은아, 이예준, 아웃사이더 같은 카메오들 보는 재미도 쏠쏠함 아이돌 같이 안무영상도 찍었었음 ㅋㅋㅋ 어쨌든 그래서 뭔가 분위기가 안 좋을 뻔 했는데... 나훈아 사내를 부르면서 올하트로 예선 통과함 그 후에 또 다른 참가자가 영탁 원곡을 또 불렀는데... 귀여운 얼굴에 격투기 챔피언으로 화제가 된 이대원이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를 불러서 올하트로 통과했음



- 프듀1에서 허찬미 ㅠㅠ - 그때 유연정이 터트린 것처럼 영탁도 그걸 기대했겠지 그리고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그대로 폭발시켜버린 영탁 ㄷㄷㄷ 첫소절에서 막거리 한잔 나올 때부터 모든 사람이 이건 끝났다 라는 걸 직감할 수 있었음 과거의 자기 노래들도 화제가 되고 경연의 무대도 다 터지고 있어 현재로서는 영탁이 미스터트롯에서 가장 앞에 서 있는 건 맞는 거 같음 확신의 댄스 ㅋㅋㅋ 특히, 올해는 시승격 70주년을 기념하여



미스터트롯 '박현빈 롤'로 많은 덬들이 인정하는 참가자 재개발 노래는 좋은데 그걸 산슬이가 소화를 못시킨게 문제 아님? 핵핵인싸들 처가 식구들 사이에 일반인.jpg 오늘 놀면 뭐하니 끝자락에 나온 홍진영 그리고 김연자 가수님 정말 ㄷㄷㄷ 하네요 장민호 그 이태곤류다 완전 자매지간인 박현빈 엄마와 이윤지 엄마의 텐션 정도.ytb 재개발 2번은 박현빈이 불러야 맛깔날듯 ㅋㅋ 예전에 한 박현빈 사람이 좋다보는데 16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