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겨] 100만뷰 돌파한 유영 트리플악셀 성공 경기영상 (스케이트캐나다 SP) [피겨]유영, 트리플악셀 성공하면서

한다는 부담감을 덜어서인지 완전 날개 달고 슈퍼 클린 경기 함 유스올림픽 금메달땄더니 공식계정에서 주접떠는중ㅋㅋㅋ 경기할때도 다른 선수들땐 조용하다가 유영선수 경기 끝나니까 갑자기 등장함 올림픽채널도 주접떠는 유스올림픽챔피언 영상 아니볼 수 없겠죠? 유스올림픽 최초 트리플악셀 랜딩 + 주니어 구성점수 세계신기록 + 한국 피겨사상 최초 유스올림픽 피겨 금메달을 한번에 이뤄낸 경기임ㅎㅅㅎ 아 참고로 다음 유스올림픽은 우리나라에서 열림 다들 많이 관심가져줘 ~~!! 각국마다 자기네 나라 챔피언들을 가리는 경기들을 하는데 선수들에게



피겨) 로미오 죽인 사람 다 찾아가서 총 쏴버릴 느낌의 '로미오와 줄리엣' [피겨] 100만뷰 돌파한 유영 트리플악셀 성공 경기영상 (스케이트캐나다 SP) 피겨) 유스올림픽에서 쇼트 프로그램 인생경기한 유영 선수 경기 영상(쇼트 1위) 한국 피겨선수를 게임캐릭터처럼 만들어버린 올림픽채널.twt 피겨) 비공인이지만 퍼스널베스트 찍고 둘다 흥이 터져버린 차준환, 유영 선수 ㅋㅋㅋㅋ [피겨]유영, 트리플악셀 성공하면서 개인 최고 78.22점 받음 피겨) 유스올림픽에서 쇼트 프로그램 인생경기한



영이 다시 한번 축하해❤ 유스올림픽이라 진짜 딱 어린 선수들만 나갈수 있는 대회라 사실상 유영 선수랑 러시아 선수의 메달 경쟁이라고 보면 되는 상황이고 주니어 룰 상 쇼트 프로그램에서는 트리플악셀을 뛸 수 없어서 더블악셀-트리플러츠트리플토룹-트리플룹 구성으로 경기 함 트악 대신 더악 구성으로 가서 구성은 원래보다 낮아졌지만 고난도 점프를 뛰어야

음악이 나오자 흘러나오는 흥을 감추지 않고 아무도 시키지 않은 자발적 댄스들을 간간히 춤ㅋㅋㅋㅋ 이렇게 동네 똥강아지들마냥 흥나는 애들이지만 피겨할때 보면 존멋이라구 유영 선수 트리플악셀 완벽 랜딩한 쇼트 프로그램 (프로그램이 '로미오와 줄리엣'이지만 줄리엣이 개쎔.. 존나 좋아... 로미오 죽게 만든 사람들 다 찾아가서 총 쏴버릴 기세야) 차준환 선수 쿼드 2번 포함 클린한 프리 프로그램 (내가 알기론 아마 시니어 데뷔 이후 처음일거야 쇼트 프리 다 클린한거. 남싱은 원래 올클린이 잘

굉장히 중요한 대회임 각 국가의 1인자를 가리는 대회이자 세계선수권 나갈 선수를 정하는 대회 미국 같은 경우엔 미국 내셔널 대회가 엄청 크게 열리고 미국 사람들 경우엔 의미를 엄청 부여해줌 혀튼 그런 내셔널 대회를 한국도 어제 했는데 전체적으로 향상된 실력들을 보여서 원덬이 뿌듯 (직관한 내가 승리자) 국제경기가 아닌 국내경기라 공인기록으로 남는건 아니지만 유영 선수도 차준환 선수도 어제 비공인으로 자기 점수 기록 깰 정도로 경기를 잘함 그래서 영이 그 대회 3연패, 준환이 그 대회 4연패함 당연히 기부니가 좋으신 두 사람은 시상식때

유영 선수 경기 영상(쇼트 1위) 이번 시즌에 유영 선수가 하는 로미오와 줄리엣은 잠들었다가 눈뜬 줄리엣이 로미오 죽은거 보고 로미오 죽게 만든 사람 다 찾아가서 총 쏴버릴거 같은 개쎈 줄리엣 같은 프로그램을 짜옴 첨에 볼때 놀랐는데 볼수록 개쎈 줄리엣 존좋 이건 트리플악셀 뛰었을때 버전 이건 더블악셀 뛸때 버전 이 경기에서 한국 여자피겨 역사상 최초로 트리플악셀 성공 + SP 기술점 최고 기록을 세움

안나오는데 그걸 이번 대회에 함) +) 아 원래 영이는 방탄 좋아하고 준환이는 청하 좋아함ㅋㅋㅋㅋㅋ 오늘 뛴 트리플 악셀 김연아 선수 포함 쇼트프로그램에서 국내 최고 기술점 기록을 세움 유스올림픽이라 진짜 딱 어린 선수들만 나갈수 있는 대회라 사실상 유영